유기견 보호소 봉사 다녀보니까 진짜 뭐든 책임감 가지고 끝까지 키우는게 선녀다 싶었오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0
애들은 다 예쁜데 진짜 별별 이유로 버려져서 ㅠ .....
그냥 데려갔으면 걔가 행복하게 살다갈동안 잘 돌봐주면 그만이라고 생각함
애들은 다 예쁜데 진짜 별별 이유로 버려져서 ㅠ .....
그냥 데려갔으면 걔가 행복하게 살다갈동안 잘 돌봐주면 그만이라고 생각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