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나라는 어떤지 모르겠고 펫샵관련 인식 개선도 중요하지만 좀 데려왔으면 끝까지 책임을 지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돌도 투어 하는데 되게 설렁설렁이란 느낌인데
- 14:56
- 조회 0
- 잡담
-
- 근데 대형에서 소속사 나가서도 잘한다는 돌 ㅅㅈㅎ 원래부터 솔로로 잘된 사람들이 대부분임ㅋㅋ
- 14:56
- 조회 1
- 잡담
-
- 하투하 스텔라 포카 넘 이쁘당
- 14:56
- 조회 10
- 잡담
-
- 또오꾸마 원래 있는 사투리야??
- 14:55
- 조회 15
- 잡담
-
- 트와 투어 얼마나 빡세게 돌앗길래?
- 14:55
- 조회 140
- 잡담
-
- 근데 남은멤끼리 더 끈끈?해지는건 있어보이더라
- 14:55
- 조회 54
- 잡담
-
- 내구돌 진짜 조온나 친했는데 나 탈덕하고 소속사 갈라지고 같이 활동은 몇년에 한번씩 하는거 같은데
- 14:55
- 조회 53
- 잡담
-
- 고연차는....갠활로도 자리잡게 해야해.....
- 14:55
- 조회 89
- 잡담
-
- 모모는 일본에서 솔로하려나
- 14:55
- 조회 132
- 잡담
-
- ㅈㅇ은 아프기도 아팠어서 뭔가 이해 가긴 함
- 14:55
- 조회 104
- 잡담
-
- 내돌 자국활동 보고싶은데
- 14:55
- 조회 20
- 잡담
-
- 내돌도 곧 재계약시긴데 요즘은 다할지 모르겠네
- 14:54
- 조회 28
- 잡담
-
- ㅍㅁ인데 시간 꽤 빠르게 간다 벌써 슴 다음분기 고소현황 나오지 않음?
- 14:54
- 조회 14
- 잡담
-
- 부산 사직 실체는 몇 명 정도 들어가? 스탠딩 포함
- 14:54
- 조회 9
- 잡담
-
- 그룹덬이라서 이럴때마다 심란함
- 14:54
- 조회 42
- 잡담
-
- 투어 빡세게 돌린 것도 재재계약 영향 있나?
- 14:54
- 조회 181
- 잡담
-
- 15데뷔 -> 아이콘 세븐틴 몬스타엑스 오마이걸 트와이스 엔플라잉 데이식스
- 14:54
- 조회 120
- 잡담
-
- 트와 재계약시즌에 4년 정도 재계약한거면 계약기간 긴편인거같은데
- 14:54
- 조회 58
- 잡담
-
- 난 대형에서 좃소가는거까진 ㄱㅊ은데 1인기획사는 아니면 좋겠음
- 14:54
- 조회 27
- 잡담
-
- 근데 외국멤넣는거 확실히 그 국적팬들 많이 생겨?
- 14:54
- 조회 10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