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ㅈㅎ 여기보면 누가 호통치는 글씀 -> 그거가지고 30분동안 플 달림
무명의 더쿠
|
13:24 |
조회 수 76
이게 대부분이라 이정도면 그뒤에 플달리는 사람들이 오히려 더 쉐복질하는 느낌임ㅋㅋㅋㅋㅋㅜㅜ 첫글 쓴 애는 이미 나갔을거 같은데 대체 누구한테 화내는거임
이게 대부분이라 이정도면 그뒤에 플달리는 사람들이 오히려 더 쉐복질하는 느낌임ㅋㅋㅋㅋㅋㅜㅜ 첫글 쓴 애는 이미 나갔을거 같은데 대체 누구한테 화내는거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