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궁금한게 ㄹㅇ 파양견 받아놓고 입양진행하는 업체는 없음?? https://theqoo.net/ktalk/4255442817 무명의 더쿠 | 13:24 | 조회 수 126 우리동네에강아지 돈받고 맡아주는곳(호텔아니고 버릴거면 우리한테 파양하세요 하는곳임)있는데지나가다 보면 애들 다 성견이고 애기는 하나도 없던데알아보니까 심지어 체인이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