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견 파양율도 되게 높대 https://theqoo.net/ktalk/4255442182 무명의 더쿠 | 13:23 | 조회 수 261 유기견 입양만 하면 무조건 옳아 이거 절대아님파양율 되게 높아 유기견이건 펫샵이건 책임질 사람은 끝까지 책임지고 쉽게 ㅠ파양하는 사람들때문에 진짜 임보자나 구조자들도 고생하는 경우 많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