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려온 사람들은 일단 오래오래 키우기만 하면 된다 생각하긴함....ㅠ 시스템이 똑같은데 잘 키우는 사람들만 잡아봤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예전에 본 충격 사례 (텍스트주의)
- 14:38
- 조회 0
- 잡담
-
- 일본사는데 얘네 까마귀 크기도 개크고 우는거도 무슨 사람부르는 소리처럼 울어
- 14:38
- 조회 2
- 잡담
-
- 솔직히 연차가 오래된단건 나이도 먹는다는건데
- 14:38
- 조회 11
- 잡담
-
- 무조건 완전체만 바라는 건 이기적이긴 한데
- 14:38
- 조회 23
- 잡담
-
- 까마귀들이 진짜 똑똑해서 자기한테 해코지 한다 싶으면 복수한다며
- 14:38
- 조회 7
- 잡담
-
- 뜬금없는데 갓세븐 재계약 때 이제 재계약 안 한다고 기사 먼저 떴어?
- 14:38
- 조회 19
- 잡담
-
- 트위터 프리미엄 계정 2개 쓰는 법 없나 ㅡㅡ
- 14:38
- 조회 17
- 잡담
-
- 9명이면 3명까지는 나가도 ㄱㅊ을듯 그 이상이면 일정조정하기가 개힘들듯
- 14:38
- 조회 15
- 잡담
-
- 군대 가는 멤버 안 가는 멤버는 재계약 기간 어떻게 됨
- 14:38
- 조회 11
- 잡담
-
- 새들은 대체적으로 깡패인가?
- 14:38
- 조회 9
- 잡담
-
- 근데 사실 고연차는 각자 갠활하다 한번씩 그룹활동 해주는게 이상적이긴해
- 14:37
- 조회 48
- 잡담
-
- 스포츠 보면서 아 ㅅㅂ 이건 정말 나도 모르게 나오는 거 같아...
- 14:37
- 조회 15
- 잡담
-
- 재계약은 ㄹㅇ 까알
- 14:37
- 조회 66
- 잡담
-
- 한강에서 까치한테 케이크 털린 사람있지않나 ㅋㅋㅋㅋ
- 14:37
- 조회 14
- 잡담
-
- 제왑 투어 잘도는게 스키즈 트와
- 14:37
- 조회 141
- 잡담
-
- 갈라지면 텀 길어지는 건 아는데 지금 형태로 영원할 수도 없더라...
- 14:37
- 조회 43
- 잡담
-
- 그래도 트와는 정말 그룹활동 원없이 해준 팀인듯
- 14:37
- 조회 47
- 잡담
-
- 우린 그룹계약은 하고 소속사 찢어지니까 컴백 텀 년단위 되는건 당연하고 콘 같은거 해도 투어 없음
- 14:37
- 조회 19
- 잡담
-
- ㄹㅂ도 소속사 달라지니까 2년에 한번 컴백하잖아
- 14:37
- 조회 258
- 잡담
-
- 일본이 ㄹㅇ 깡패 까마귀 많이 있나봐
- 14:37
- 조회 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