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x 해킹당했는데 별 수 없지? https://theqoo.net/ktalk/425544148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8 ㅠㄹㅇ 혼잣말하고 90퍼 알티만 하는 계정인데갑자기 이메일도 이상한걸로 바뀌고 인증 못하면 로그아웃 ㅅ밖에 없어서로그아웃됨 ㅜㅜㅜㅜㅜㅜㅜㅜ아니 히발 내 아이디 3개월밖에 안된 덕질 계정인데 해킹해서 머한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