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스갯소리로 맨날 대학은 가자 이랬는데 고3에 가버린 우리집 아기할배
몇달째 가족들 다 끙끙 앓고있는데 저렇게 끝을 한번 보니까 새로 누굴 데려오고 이럴 엄두도 안나더라
맨날 가족끼리 강아지 릴스만 공유하면서 우는중
우스갯소리로 맨날 대학은 가자 이랬는데 고3에 가버린 우리집 아기할배
몇달째 가족들 다 끙끙 앓고있는데 저렇게 끝을 한번 보니까 새로 누굴 데려오고 이럴 엄두도 안나더라
맨날 가족끼리 강아지 릴스만 공유하면서 우는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