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펫샵 진짜 많은데 모르고 데려오는 사람들 욕하는것도 나는 이해가 안가는게
무명의 더쿠
|
13:15 |
조회 수 64
나야 폰 손에 달고 진짜 오만 커뮤랑 슨스 다보는 사람이라 그나마 수법들 아는가지 아니고서야 보통은 잘 몰라 모르는게 말이돼냐고 패던데 그런 사람들 대부분 본인이 유기견 입양 안해봄...
나야 폰 손에 달고 진짜 오만 커뮤랑 슨스 다보는 사람이라 그나마 수법들 아는가지 아니고서야 보통은 잘 몰라 모르는게 말이돼냐고 패던데 그런 사람들 대부분 본인이 유기견 입양 안해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