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호소에서 데려다가 재파양하는 사람들도 존많이던데 걍 데려와서 끝까지 잘 키워주기만 하면 된거 아닌가
무명의 더쿠
|
13:15 |
조회 수 63
이용하지 말아야하는건 맞지만 이미 데려온 이상 끝까지 책임지면 된거아닌가?
솔까 난 동물 안키워서 그런지 저렇게 데려왔다고 줘패는거 이해안감 그것도 연예인만ㅋㅋ
자기들이 뭔데..?
이용하지 말아야하는건 맞지만 이미 데려온 이상 끝까지 책임지면 된거아닌가?
솔까 난 동물 안키워서 그런지 저렇게 데려왔다고 줘패는거 이해안감 그것도 연예인만ㅋㅋ
자기들이 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