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호소라고 밝히기 전부터 돌 혼자 사냐 숙소 사냐 강아지 애기같은데 몇개월이냐 애기인데 입양한거냐 묻는 글 개많았는데
무명의 더쿠
|
13:13 |
조회 수 248
개많은거 오바 ㅇㅈ
근데 가끔 케톸 올때마다 글 한번씩은 봄
걍 뭔가 입양 자체로 물어뜯을 준비한 사람들 많아보이던데
근데 가끔 케톸 올때마다 글 한번씩은 봄
걍 뭔가 입양 자체로 물어뜯을 준비한 사람들 많아보이던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