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플 구경했는데 빌드업 한건 맞고 미리 선수쳐서 좀 유난떤것도 맞고 그래서 까플이 안 온것도 맞고 그게 안와서 화난 것도 맞아보여 https://theqoo.net/ktalk/4255426558 무명의 더쿠 | 13:10 | 조회 수 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튼 까플이 안 왔다면 된거 아닐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