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RUN IT" M/V

무명의 더쿠 | 13:07 | 조회 수 43

https://youtu.be/Q7IFjVUUb_E


1. RUN IT *Title

[Stray Kids' Comment]
전 세계 무대로 확장되는 스케일과 에너지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팝, 얼터네이티브 힙합 장르를 결합한 곡입니다. 브라스 사운드와 마칭 드럼을 기반으로 월드 비트 리듬을 더해 강한 추진력과 웅장함을 만들어내는 앤썸곡이에요. 이 곡은 작은 시작에서 출발해 ‘Seoul to the world’로 확장되는 성장 서사를 담고 있고, 시련과 한계를 넘어 끝내 승리를 향해 나아가는 의지를 표현합니다. 멈추지 않고 전진하며 가능성을 확장해 나가는 Stray Kids의 에너지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Lyrics by 방찬 (3RACHA), 창빈 (3RACHA), 한 (3RACHA), Marcus "MarcLo" Lomax
Composed by 방찬 (3RACHA), 창빈 (3RACHA), 한 (3RACHA), Marcus "MarcLo" Lomax, VERSACHOI
Arranged by VERSACHOI, 방찬 (3RACHA)
Sessions 
All Instruments by VERSACHOI, 방찬 (3RACHA)
Computer Programming by VERSACHOI, 방찬 (3RACHA)
Background Vocals by Stray Kids
Recorded by 이상엽 @ JYPE Studios, 방찬 (3RACHA) @ 찬이의 “방” (Channie’s “Room”)
Digital Editing by 이경원, VERSACHOI, 방찬 (3RACHA) @ 찬이의 “방” (Channie’s “Room”)
Mixed by 윤원권 @ MadMiiX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 
Mixed & Mastered in Dolby Atmos by 이하늘 @ BK Studio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1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솔직히 애매한거 있으면 대충 회사를 패야하는데 1인은 그걸 못함
    • 15:07
    • 조회 0
    • 잡담
    • 핫게보니깐생각나는게 윗집보일러고장으로물새서 울집으로떨어지는데 보일러고치는비용을 우리보고내래
    • 15:07
    • 조회 1
    • 잡담
    • 내친구 아이돌로 데뷔했다가 3년만에? 그룹이 빠갈났는데
    • 15:07
    • 조회 33
    • 잡담
    • 투피엠 좌배도 특이하다
    • 15:07
    • 조회 56
    • 잡담
    1
    • 미스틱 진짜 돈 하나도 없나
    • 15:07
    • 조회 46
    • 잡담
    1
    • 근데 블핑은 딱 4명이라
    • 15:07
    • 조회 61
    • 잡담
    2
    • 솔직히 그룹의 뿅뿅이 좋은거라
    • 15:07
    • 조회 12
    • 잡담
    • 트와하면 필스페셜이고 타덬인데 무대보면서 운다..😭
    • 15:07
    • 조회 7
    • 잡담
    • 궁금하게 사직 실체 4층이면 어느정도 거리감임?
    • 15:06
    • 조회 16
    • 잡담
    • 그냥 대형에 남았다 나갔다 뭐가 더 좋다 이런거 없음 그냥 돌들마다 다른거지
    • 15:06
    • 조회 61
    • 잡담
    5
    • 트와 갠활도 꾸준히 함
    • 15:06
    • 조회 28
    • 잡담
    • 당장 대형에 1n년 그 이상 계속 재재계약하는 멤들 말하면
    • 15:06
    • 조회 92
    • 잡담
    1
    • 나는 1인 할거면 걍 있던대 있어라긴 해
    • 15:06
    • 조회 107
    • 잡담
    9
    • 아니 원래 인기돌도 솔로 나오면 잘모름
    • 15:06
    • 조회 67
    • 잡담
    3
    • ㄹㅂ은 왜 ㅇㅇㄹ만 투어 돔?
    • 15:06
    • 조회 200
    • 잡담
    9
    • 나는 내돌 대형인데 재계약 나갔는데 다시 돌아갔으면 좋겠는데
    • 15:06
    • 조회 17
    • 잡담
    • 트와 갠활 꽤 했는데
    • 15:06
    • 조회 32
    • 잡담
    • 트와 뭐 단체만 1년에 3컴백 하지 않았나
    • 15:06
    • 조회 37
    • 잡담
    1
    • ㅍㅁ 삼성 야구선수 구자욱 먹는 거 좋아해?
    • 15:06
    • 조회 38
    • 잡담
    • 이무진네 소속사는 소송 백발백중으로 다 지네;;
    • 15:05
    • 조회 191
    • 잡담
    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