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RUN IT" M/V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55

https://youtu.be/Q7IFjVUUb_E


1. RUN IT *Title

[Stray Kids' Comment]
전 세계 무대로 확장되는 스케일과 에너지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팝, 얼터네이티브 힙합 장르를 결합한 곡입니다. 브라스 사운드와 마칭 드럼을 기반으로 월드 비트 리듬을 더해 강한 추진력과 웅장함을 만들어내는 앤썸곡이에요. 이 곡은 작은 시작에서 출발해 ‘Seoul to the world’로 확장되는 성장 서사를 담고 있고, 시련과 한계를 넘어 끝내 승리를 향해 나아가는 의지를 표현합니다. 멈추지 않고 전진하며 가능성을 확장해 나가는 Stray Kids의 에너지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Lyrics by 방찬 (3RACHA), 창빈 (3RACHA), 한 (3RACHA), Marcus "MarcLo" Lomax
Composed by 방찬 (3RACHA), 창빈 (3RACHA), 한 (3RACHA), Marcus "MarcLo" Lomax, VERSACHOI
Arranged by VERSACHOI, 방찬 (3RACHA)
Sessions 
All Instruments by VERSACHOI, 방찬 (3RACHA)
Computer Programming by VERSACHOI, 방찬 (3RACHA)
Background Vocals by Stray Kids
Recorded by 이상엽 @ JYPE Studios, 방찬 (3RACHA) @ 찬이의 “방” (Channie’s “Room”)
Digital Editing by 이경원, VERSACHOI, 방찬 (3RACHA) @ 찬이의 “방” (Channie’s “Room”)
Mixed by 윤원권 @ MadMiiX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 
Mixed & Mastered in Dolby Atmos by 이하늘 @ BK Studio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6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오늘 한국팀 유니폼 모입어?
    • 04:59
    • 조회 5
    • 잡담
    • 내일없는 축구하는 보스니아 카타르 경기보러 와
    • 04:51
    • 조회 61
    • onair
    2
    • 속눈썹 펌 해보려고 하는데 해본덕
    • 04:50
    • 조회 28
    • 잡담
    1
    • 카타르도 1골대 적립
    • 04:48
    • 조회 24
    • onair
    1
    • 스위스 주전 한두명 체력아낀 듯
    • 04:48
    • 조회 46
    • onair
    2
    • 유투브 타임머신 탔는데 나 샤이니랑 에프엑스 진짜 좋아했거든
    • 04:46
    • 조회 27
    • 잡담
    • 스캐전 박빙이긴한데 골 안터져서 보카전갈까고민
    • 04:45
    • 조회 31
    • onair
    2
    • 보스니아 카타르는 둘다 수비가 좀
    • 04:44
    • 조회 30
    • onair
    1
    • 역시 멸망전이 제일 재밌어...
    • 04:44
    • 조회 27
    • onair
    • 카타르 골
    • 04:43
    • 조회 25
    • onair
    1
    • 카타르 골
    • 04:42
    • 조회 10
    • onair
    • 보스니아 골대!
    • 04:39
    • 조회 13
    • onair
    • 우리가 스위스나 캐나다 만날 거 같아서 스캐전 보는데
    • 04:38
    • 조회 96
    • onair
    1
    • 제코도 라스트댄스겠구나
    • 04:38
    • 조회 25
    • onair
    • 보스니아가 이래서 이탈리아를 이겼군
    • 04:37
    • 조회 29
    • onair
    • 이 조 1위시 32강 7월 3일 / 2위시 6월 29일
    • 04:36
    • 조회 31
    • onair
    • 지금 가족들 나만빼고 다 밴쿠버에 있는데 빨간옷 입고 난리났대
    • 04:35
    • 조회 242
    • 잡담
    4
    • 오 보스니아 또 골
    • 04:35
    • 조회 13
    • onair
    • 보스니아 또 골!
    • 04:35
    • 조회 9
    • onair
    • 에딘제코 골
    • 04:34
    • 조회 12
    • onai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