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RUN IT" M/V

무명의 더쿠 | 13:07 | 조회 수 40

https://youtu.be/Q7IFjVUUb_E


1. RUN IT *Title

[Stray Kids' Comment]
전 세계 무대로 확장되는 스케일과 에너지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팝, 얼터네이티브 힙합 장르를 결합한 곡입니다. 브라스 사운드와 마칭 드럼을 기반으로 월드 비트 리듬을 더해 강한 추진력과 웅장함을 만들어내는 앤썸곡이에요. 이 곡은 작은 시작에서 출발해 ‘Seoul to the world’로 확장되는 성장 서사를 담고 있고, 시련과 한계를 넘어 끝내 승리를 향해 나아가는 의지를 표현합니다. 멈추지 않고 전진하며 가능성을 확장해 나가는 Stray Kids의 에너지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Lyrics by 방찬 (3RACHA), 창빈 (3RACHA), 한 (3RACHA), Marcus "MarcLo" Lomax
Composed by 방찬 (3RACHA), 창빈 (3RACHA), 한 (3RACHA), Marcus "MarcLo" Lomax, VERSACHOI
Arranged by VERSACHOI, 방찬 (3RACHA)
Sessions 
All Instruments by VERSACHOI, 방찬 (3RACHA)
Computer Programming by VERSACHOI, 방찬 (3RACHA)
Background Vocals by Stray Kids
Recorded by 이상엽 @ JYPE Studios, 방찬 (3RACHA) @ 찬이의 “방” (Channie’s “Room”)
Digital Editing by 이경원, VERSACHOI, 방찬 (3RACHA) @ 찬이의 “방” (Channie’s “Room”)
Mixed by 윤원권 @ MadMiiX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 
Mixed & Mastered in Dolby Atmos by 이하늘 @ BK Studio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우리 본가 논에 겨울 되면 생고기 널려 있는데...
    • 14:34
    • 조회 0
    • 잡담
    • 보넥도 부산콘 멤버들 의견이였음
    • 14:34
    • 조회 10
    • 잡담
    1
    • 재계약 5년도 참 금방 지나가네
    • 14:34
    • 조회 15
    • 잡담
    • 정연 입사는 언제야?
    • 14:34
    • 조회 4
    • 잡담
    • 난 ㅅㅈㅎ 생선이 무서움
    • 14:34
    • 조회 6
    • 잡담
    • ㅂㄴㄷ 부산콘 진짜 부러워죽겟다
    • 14:34
    • 조회 19
    • 잡담
    • 물까치가 진짜 양아치인게
    • 14:34
    • 조회 14
    • 잡담
    • 비둘기 베란다에 계속 와서 스트레스 받있는데 부엉이 모형 두고 나서 안 옴
    • 14:34
    • 조회 23
    • 잡담
    1
    • 우리아파트 신도시라 그런지 쥐랑 뱀 이런거 나옴
    • 14:34
    • 조회 9
    • 잡담
    • 놀 팬클럽 본인인증 놓쳐서 앙콘 포기했었는데
    • 14:34
    • 조회 27
    • 잡담
    • 난 꿈에서 변게뚜껑열엇는데 쥐가 까꿍하고 있는거 본뒤로 한동안 변기 뚜껑덮혀있음 못갔어
    • 14:34
    • 조회 1
    • 잡담
    • 까치가 새끼 새 잡아먹는거 봄
    • 14:34
    • 조회 30
    • 잡담
    1
    • 소속사 갈라져도 당연히 단체 할 수 있지 근데 문제는 공백기가 jonna 길어짐
    • 14:33
    • 조회 85
    • 잡담
    3
    • 까치 개깡패야....동물들 눈부터 공격함
    • 14:33
    • 조회 47
    • 잡담
    2
    • 근데 사실 트와는 누구보다 단체를 너무 열심히 해줘서 이제 흩어지면
    • 14:33
    • 조회 105
    • 잡담
    1
    • 원래 재계약 시즌에 처음으로 타회사 간 사람한테 안좋은 얘기 쏠림
    • 14:33
    • 조회 64
    • 잡담
    1
    • 외국은 산책냥이 많은 이유가 몰까
    • 14:33
    • 조회 53
    • 잡담
    2
    • 우리동네에 까마귀 번식기간이라고 조심하라는 플랜카드 붙어잇음
    • 14:33
    • 조회 36
    • 잡담
    2
    • 본능적으로 사람들 혐오 불러일으키는 건 이유가 뭘까
    • 14:33
    • 조회 16
    • 잡담
    • 보넥도 부산콘 모든게 아름답네
    • 14:33
    • 조회 44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