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RUN IT" M/V

무명의 더쿠 | 13:07 | 조회 수 41

https://youtu.be/Q7IFjVUUb_E


1. RUN IT *Title

[Stray Kids' Comment]
전 세계 무대로 확장되는 스케일과 에너지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팝, 얼터네이티브 힙합 장르를 결합한 곡입니다. 브라스 사운드와 마칭 드럼을 기반으로 월드 비트 리듬을 더해 강한 추진력과 웅장함을 만들어내는 앤썸곡이에요. 이 곡은 작은 시작에서 출발해 ‘Seoul to the world’로 확장되는 성장 서사를 담고 있고, 시련과 한계를 넘어 끝내 승리를 향해 나아가는 의지를 표현합니다. 멈추지 않고 전진하며 가능성을 확장해 나가는 Stray Kids의 에너지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Lyrics by 방찬 (3RACHA), 창빈 (3RACHA), 한 (3RACHA), Marcus "MarcLo" Lomax
Composed by 방찬 (3RACHA), 창빈 (3RACHA), 한 (3RACHA), Marcus "MarcLo" Lomax, VERSACHOI
Arranged by VERSACHOI, 방찬 (3RACHA)
Sessions 
All Instruments by VERSACHOI, 방찬 (3RACHA)
Computer Programming by VERSACHOI, 방찬 (3RACHA)
Background Vocals by Stray Kids
Recorded by 이상엽 @ JYPE Studios, 방찬 (3RACHA) @ 찬이의 “방” (Channie’s “Room”)
Digital Editing by 이경원, VERSACHOI, 방찬 (3RACHA) @ 찬이의 “방” (Channie’s “Room”)
Mixed by 윤원권 @ MadMiiX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 
Mixed & Mastered in Dolby Atmos by 이하늘 @ BK Studio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1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고척 자리 추천좀
    • 14:35
    • 조회 0
    • 잡담
    • 마라샹궈vs엽닭
    • 14:35
    • 조회 0
    • 잡담
    • 소속사 찢어지는데다가 연기멤까지 있으면(탓하는거ㄴㄴ 어쩔수없다는거 앎) 공백 개길어져
    • 14:35
    • 조회 2
    • 잡담
    • 보넥도 부산 어디서해?
    • 14:35
    • 조회 1
    • 잡담
    • 아니 야구덕질 짹계정에 이게 넘어와서 도영이 어머님..!!! 하면서 좋아했는데
    • 14:35
    • 조회 7
    • 잡담
    • 내잉 축구 이겨야되는거지?
    • 14:35
    • 조회 3
    • 잡담
    • 근데 트와는 지금보다 그룹활동 텀 좀 길어져도 될듯
    • 14:35
    • 조회 17
    • 잡담
    • 벌레 개징그러워하는데 이비에스 방송은 잘봄
    • 14:35
    • 조회 5
    • 잡담
    • ㅌㅇ 투어 말 나왔을때 10주년 기점으로 활동변화 주려나보다 생각하긴했는데
    • 14:35
    • 조회 37
    • 잡담
    • 나 진짜 잘놀라는데 걍...
    • 14:35
    • 조회 21
    • 잡담
    • 쥐는 털도있고 귀여운 외몬데 왜 징그럽지 ㅠㅠ
    • 14:35
    • 조회 29
    • 잡담
    2
    • 트와 스케줄이 진짜 너무너무 힘들거 같긴 하더라
    • 14:35
    • 조회 30
    • 잡담
    1
    • 보이미츠걸 이거 일본신곡이야?
    • 14:35
    • 조회 11
    • 잡담
    1
    • 가수할거면 그냥 대형에 있어라 다른데 가지 말고....
    • 14:35
    • 조회 34
    • 잡담
    • 보넥도 부산콘 존잼일거같음
    • 14:34
    • 조회 24
    • 잡담
    2
    • 정연 솔로는 내기 싫다더니 배우가 하고싶었던건가
    • 14:34
    • 조회 73
    • 잡담
    • 홋카이도 갔는데 사람들 밖에서 음식 먹으니까 까마귀들이 둘러싸고 있더라
    • 14:34
    • 조회 27
    • 잡담
    3
    • 난 길가는 쥐도 귀여워해서 학생때 어 저기 쥐다!했다가
    • 14:34
    • 조회 16
    • 잡담
    • 저번콘때 울었다더니
    • 14:34
    • 조회 65
    • 잡담
    1
    • 스포츠 보면서 소리지르는건 뭔가 나도모르게 나옴
    • 14:34
    • 조회 21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