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RUN IT" M/V

무명의 더쿠 | 13:07 | 조회 수 41

https://youtu.be/Q7IFjVUUb_E


1. RUN IT *Title

[Stray Kids' Comment]
전 세계 무대로 확장되는 스케일과 에너지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팝, 얼터네이티브 힙합 장르를 결합한 곡입니다. 브라스 사운드와 마칭 드럼을 기반으로 월드 비트 리듬을 더해 강한 추진력과 웅장함을 만들어내는 앤썸곡이에요. 이 곡은 작은 시작에서 출발해 ‘Seoul to the world’로 확장되는 성장 서사를 담고 있고, 시련과 한계를 넘어 끝내 승리를 향해 나아가는 의지를 표현합니다. 멈추지 않고 전진하며 가능성을 확장해 나가는 Stray Kids의 에너지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Lyrics by 방찬 (3RACHA), 창빈 (3RACHA), 한 (3RACHA), Marcus "MarcLo" Lomax
Composed by 방찬 (3RACHA), 창빈 (3RACHA), 한 (3RACHA), Marcus "MarcLo" Lomax, VERSACHOI
Arranged by VERSACHOI, 방찬 (3RACHA)
Sessions 
All Instruments by VERSACHOI, 방찬 (3RACHA)
Computer Programming by VERSACHOI, 방찬 (3RACHA)
Background Vocals by Stray Kids
Recorded by 이상엽 @ JYPE Studios, 방찬 (3RACHA) @ 찬이의 “방” (Channie’s “Room”)
Digital Editing by 이경원, VERSACHOI, 방찬 (3RACHA) @ 찬이의 “방” (Channie’s “Room”)
Mixed by 윤원권 @ MadMiiX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 
Mixed & Mastered in Dolby Atmos by 이하늘 @ BK Studio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1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ㄹㅂ도 소속사 달라지니까 2년에 한번 컴백하잖아
    • 14:37
    • 조회 22
    • 잡담
    • 일본이 ㄹㅇ 깡패 까마귀 많이 있나봐
    • 14:37
    • 조회 5
    • 잡담
    • 부산 원아페 의자만 깔아도 텅텅콘 아니겠지?
    • 14:37
    • 조회 10
    • 잡담
    • 소속사가 갈라졌는데 그룹계약을 안하는 경우도 있어?
    • 14:37
    • 조회 39
    • 잡담
    2
    • 하 ㅅㅂ 최근 트위터플중에 00야놀자 존나 웃김
    • 14:36
    • 조회 38
    • 잡담
    • 내 구돌은 안울던멤버가 시상식에서 엄청 울었음
    • 14:36
    • 조회 61
    • 잡담
    1
    • 제왑이 트와 투어돌리는 거 보고 어느정도 예상은 되지않았냐
    • 14:36
    • 조회 104
    • 잡담
    4
    • 내돌 야외콘 경험해보고싶음....
    • 14:36
    • 조회 11
    • 잡담
    2
    • AEN이 베리즈에 찾아왔어요🍒
    • 14:36
    • 조회 11
    • 스퀘어
    • 나 하투하 이번타이틀 들으면서 처음으로 보컬 구분안됨
    • 14:36
    • 조회 22
    • 잡담
    2
    • 까마귀들은 사람 짐도 뒤짐
    • 14:36
    • 조회 11
    • 잡담
    • 트와콘 취소표 잡기 더 힘들겠네
    • 14:36
    • 조회 102
    • 잡담
    1
    • 쥐 얼굴은 귀엽지 않냐
    • 14:36
    • 조회 10
    • 잡담
    1
    • 정연한테 커피차 보낸거 저 회사 아니지 않음?
    • 14:36
    • 조회 79
    • 잡담
    • 근데 외국고양이들은 그 머시야 산책냥이 아니고 마당냥 아냐?
    • 14:36
    • 조회 29
    • 잡담
    1
    • 근데 웬만한 동물들 아기때는 진짜 다 귀엽던데
    • 14:36
    • 조회 11
    • 잡담
    • AEN Berriz 커뮤니티 오픈
    • 14:35
    • 조회 27
    • 스퀘어
    • 부럽다 콘보러가서 겸사겸사 부산 여행도 하면 좋겠네
    • 14:35
    • 조회 31
    • 잡담
    1
    • 근데 요즘은 어차피 그룹계약
    • 14:35
    • 조회 241
    • 잡담
    10
    • 재계약은 진짜 까알인게 평생 회사의 상징일 것 같은 멤버가 나감
    • 14:35
    • 조회 141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