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RUN IT" M/V

무명의 더쿠 | 13:07 | 조회 수 43

https://youtu.be/Q7IFjVUUb_E


1. RUN IT *Title

[Stray Kids' Comment]
전 세계 무대로 확장되는 스케일과 에너지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팝, 얼터네이티브 힙합 장르를 결합한 곡입니다. 브라스 사운드와 마칭 드럼을 기반으로 월드 비트 리듬을 더해 강한 추진력과 웅장함을 만들어내는 앤썸곡이에요. 이 곡은 작은 시작에서 출발해 ‘Seoul to the world’로 확장되는 성장 서사를 담고 있고, 시련과 한계를 넘어 끝내 승리를 향해 나아가는 의지를 표현합니다. 멈추지 않고 전진하며 가능성을 확장해 나가는 Stray Kids의 에너지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Lyrics by 방찬 (3RACHA), 창빈 (3RACHA), 한 (3RACHA), Marcus "MarcLo" Lomax
Composed by 방찬 (3RACHA), 창빈 (3RACHA), 한 (3RACHA), Marcus "MarcLo" Lomax, VERSACHOI
Arranged by VERSACHOI, 방찬 (3RACHA)
Sessions 
All Instruments by VERSACHOI, 방찬 (3RACHA)
Computer Programming by VERSACHOI, 방찬 (3RACHA)
Background Vocals by Stray Kids
Recorded by 이상엽 @ JYPE Studios, 방찬 (3RACHA) @ 찬이의 “방” (Channie’s “Room”)
Digital Editing by 이경원, VERSACHOI, 방찬 (3RACHA) @ 찬이의 “방” (Channie’s “Room”)
Mixed by 윤원권 @ MadMiiX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 
Mixed & Mastered in Dolby Atmos by 이하늘 @ BK Studio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하바회 깁주는 게 아니고 그걸 해달라고 보여주는 거야...
    • 16:17
    • 조회 1
    • 잡담
    • 백태는 어떻게ㅠ 닥터텅스 혀클리너 이게 짱임?
    • 16:17
    • 조회 0
    • 잡담
    • 피부과 왓는데 여기서 마운자로도 처방해주네
    • 16:17
    • 조회 7
    • 잡담
    • 눈이랑 치아는 35세부터 다시 기회 주세요
    • 16:17
    • 조회 5
    • 잡담
    • 9월말콘이면 티켓팅 언제쯤하지? 스엠기준
    • 16:17
    • 조회 3
    • 잡담
    • 혀클리너 나연꺼 손민수하고싶은데 품절이야 계속
    • 16:17
    • 조회 11
    • 잡담
    1
    • 이 약하면 치아보험 들어
    • 16:17
    • 조회 15
    • 잡담
    1
    • 헐 체이스인피니티 에이티즈 뮤비 나오네
    • 16:17
    • 조회 13
    • 잡담
    2
    • 이때싶 물어보는데 나 신경치료하고 뭐 씌워야?한다는데 그럼 비싸??
    • 16:16
    • 조회 58
    • 잡담
    10
    • 일톡 보기전에 작은건줄 알았는데 좀 크네
    • 16:16
    • 조회 9
    • 잡담
    • 치실잘 하니까 좋던데
    • 16:16
    • 조회 11
    • 잡담
    • 뉴이스트 인사이드 아웃 노래 개좋은디
    • 16:16
    • 조회 6
    • 잡담
    • 인간적으로 눈도 한 30살쯤엔 리셋 버튼 있어야해
    • 16:16
    • 조회 8
    • 잡담
    • 하바회 근데 되게 느리게 지나간다 부러움
    • 16:16
    • 조회 36
    • 잡담
    2
    • 문어괄사 목까지 해도 되나? 뒷목 한번 스윽 했는데 시원하다..
    • 16:16
    • 조회 11
    • 잡담
    1
    • 덬들아 신경치료 원래 하나에 200정도함...??
    • 16:16
    • 조회 121
    • 잡담
    11
    • 덬들 치간칫솔 뭐써
    • 16:16
    • 조회 10
    • 잡담
    • 이 악무는 습관 있는 덬들아 돈모아서 보톡스 맞아
    • 16:16
    • 조회 27
    • 잡담
    • 엑소 메가 포스터? 이거 뭐야ㅋㅋㅋㅋㅋㅋ
    • 16:16
    • 조회 69
    • 잡담
    1
    • 아까 상메 짤 찾던 덬 있음?
    • 16:16
    • 조회 16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