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가 첨이기도 하고 내가 임보를 할 수 없는 상황이어서 글을 썼는데 누가 댓글에 어디 보호소 추천해줘서 전화해보니까 나보고 돈 달라고 하더라 반응이 미적지근한거 같으니까 바로 시청에 얘기하라고 하더라구 나중에 쳐보니까 신종펫샵이었음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의사쌤이 사랑니 빼는게 좋겠다 하면 빼야겠지?
- 16:55
- 조회 0
- 잡담
-
- ㅅㅈㅎ 이게 진짜 적응 안댐
- 16:55
- 조회 0
- 잡담
-
- ㅇㅅㅅ 열애설이면 차라리 나음 인스스도 ㅇㅅㅅ
- 16:55
- 조회 1
- 잡담
-
- ㅊㅊ 이거 써방은 알아보려나
- 16:55
- 조회 11
- 잡담
-
- 나 사랑니 다섯개래
- 16:54
- 조회 39
- 잡담
-
- 그래도 ㅇㅆㅁ 3년 보니까 이제 엠씨몽으로 보임
- 16:54
- 조회 14
- 잡담
-
- 열애설 공식입장 소속사 이런거도 써방하는게 케톡인데
- 16:54
- 조회 26
- 잡담
-
- 혀클리너는 무조건 닥터텅스써
- 16:54
- 조회 11
- 잡담
-
- 난 진짜 열애설을 왜 ㅇㅇㅅ로 쓰는지 모르겠음
- 16:54
- 조회 21
- 잡담
-
- 치과 인기많은 데는 진짜 주말예약잡으려면 두달도 기다리더라...
- 16:54
- 조회 5
- 잡담
-
- 나 충치 생긴적 없음
- 16:54
- 조회 26
- 잡담
-
- 헐 하투하 운동회 하고싶다고 말씀드렸대
- 16:54
- 조회 41
- 잡담
-
- 남부연합기 어제 이게 웃겼음ㅋㅋㅋㅋㅠ
- 16:54
- 조회 78
- 잡담
-
- 케톡은 소속사를 ㅅㅅㅅ로 쓰는 수준으로 초성쓰고 뭐 하나 플타면 한페이지에 초성 졸라 많은게 카테컬러인데
- 16:54
- 조회 26
- 잡담
-
- 근데 센소다인 시린이엔 진짜 좋은듯
- 16:53
- 조회 58
- 잡담
-
- 써방하면 ㅎㄴㄹㅁㅌ 이거 생각나
- 16:53
- 조회 76
- 잡담
-
- 아니 카이 임플란트? 했는데 새 치아 박으러 가기 무서워서 1년 넘게 임시치아로 살고있다는 거 ㅈㄴ웃기고
- 16:53
- 조회 36
- 잡담
-
- 이거 메모지 존나 귀엽지않냐?
- 16:53
- 조회 86
- 잡담
-
- 케톡은 써방 너무 많이 해서 써방하는 걸로도 플 타는데 모르는건 신기하다
- 16:53
- 조회 53
- 잡담
-
- 나 진짜 약간 이가 혓바닥 아래? 위치에서 낫었음...
- 16:52
- 조회 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