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가 첨이기도 하고 내가 임보를 할 수 없는 상황이어서 글을 썼는데 누가 댓글에 어디 보호소 추천해줘서 전화해보니까 나보고 돈 달라고 하더라 반응이 미적지근한거 같으니까 바로 시청에 얘기하라고 하더라구 나중에 쳐보니까 신종펫샵이었음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순천 진짜 존맛도리 많더라
- 15:38
- 조회 5
- 잡담
-
- 베리즈는 굿즈 사고 문제잇으면 조땐다고
- 15:38
- 조회 13
- 잡담
-
- 슬기는 ㄱㅊ지 않음? 운동?
- 15:38
- 조회 23
- 잡담
-
- 울트라 카메라 설정 고정하는 방법은 없어??
- 15:38
- 조회 13
- 잡담
-
- 솔직히 광주가 전라도에선 맛집 최약체라고 생각함
- 15:37
- 조회 131
- 잡담
-
- 베리즈 굿즈사기 존나 어려움 시발 물건 팔생각이 x
- 15:37
- 조회 37
- 잡담
-
- 국내 그동안 너무 등한시 한 것 같긴 해
- 15:37
- 조회 45
- 잡담
-
- 재계약 다음 재계약은 몇년할려나..
- 15:37
- 조회 61
- 잡담
-
- 내돌 회사 나갈때 컨트롤프릭들 다 겪어봤어
- 15:37
- 조회 27
- 잡담
-
- 트위터 본인 트윗 서치 계속 안돼?
- 15:37
- 조회 18
- 잡담
-
- 위버스 UI 바꾸고 구려졌어
- 15:37
- 조회 59
- 잡담
-
- 근데 와이지는 올해 빅뱅 블핑 각각 20주년 10주년인데
- 15:36
- 조회 93
- 잡담
-
- 레벨 그나마 운동 잘할거같은 멤버도 못 뽑겠어...
- 15:36
- 조회 146
- 잡담
-
- 아트박스 말랑이 비싸?????
- 15:36
- 조회 72
- 잡담
-
- 슴 위버스 전세살이한다고 해서 위버스 백업한지 어언 2년째
- 15:36
- 조회 149
- 잡담
-
- 걍 영원히 다같이 있을수는 없다는거 알고 아직 확정도 아니지만 맘이 심란하긴하다
- 15:36
- 조회 142
- 잡담
-
- 트레저가 4일연속 2시공연6시공연 2시간반 콘서트투어를했다는 거기지
- 15:36
- 조회 44
- 잡담
-
- 겉껍데기 뿐이라도 대형 남아있는게 단체에는 나으려나
- 15:35
- 조회 185
- 잡담
-
- 딱 봤을때 트레블 운동 잘할거 같은멤이
- 15:35
- 조회 80
- 잡담
-
- 치즈버거 어디가 젤 맛있어??
- 15:35
- 조회 9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