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이좋아 책임비지
사실 그냥 다음 구조하는 애기(개)가 있고, 걔를 곧 병원보낼 건데 너는 혹시 조금만 보태줄수있니? < 라는 돈
그래서 검사비용이나 그냥 예방접종비
혹은 구조가 큰 곳이면 애기들 사료비용 한포대 가능하니? < 정도의 돈임
그리 많이 안들어용ㅇㅇ 유기견 입양 관심있는덬들은 참고해줘용
사실 그냥 다음 구조하는 애기(개)가 있고, 걔를 곧 병원보낼 건데 너는 혹시 조금만 보태줄수있니? < 라는 돈
그래서 검사비용이나 그냥 예방접종비
혹은 구조가 큰 곳이면 애기들 사료비용 한포대 가능하니? < 정도의 돈임
그리 많이 안들어용ㅇㅇ 유기견 입양 관심있는덬들은 참고해줘용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