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임비로 2~300 주고 데려올정도로 품종이 중요하면 캐터리에서 데려오는게 낫지 않음? https://theqoo.net/ktalk/4255417401 무명의 더쿠 | 13:03 | 조회 수 152 돈 좀 더 주고서라도? 품종이 그렇게 중요한데 전자는 그 품종도 안 확실한곳이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