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 마저 불만이시라면 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트와이스 재계약 시즌이야?
- 14:27
- 조회 0
- 잡담
-
- 나 놀라면 몸이 굳는 타입인줄 알았는데 진짜 놀랐을때 소리지르더라ㅋㅋㅋㅋㅋㅋ
- 14:27
- 조회 0
- 잡담
-
- 6. 무명의 더쿠 2026-06-24 14:25:48 이제 남의 집 개 마음읽기도 해줘야되네 <- 이거 왤케웃기지 ㅅㅂㅠㅠㅋㅋㅋㅋ
- 14:27
- 조회 0
- 잡담
-
- 나 올해 러브버그 처음 봤는데 진짜진짜진짜 혐오스럽게 생겼더라
- 14:27
- 조회 3
- 잡담
-
- 난 유난히 스키즈가
- 14:27
- 조회 22
- 잡담
-
- 수원화성 거기 성곽길 걷다가 까마귀똥 맞은적있음
- 14:26
- 조회 5
- 잡담
-
- 공포증 같은건 치료 받을수있음?
- 14:26
- 조회 7
- 잡담
-
- 난 길가다 까치가 참새 쪼는거 보고 비명지름
- 14:26
- 조회 12
- 잡담
-
- 뮤지컬 커튼콜때는 보통 사진찍을수잇지..?
- 14:26
- 조회 21
- 잡담
-
- 걍 잘놀라는 사람있으면 나까지 불안형됨
- 14:26
- 조회 13
- 잡담
-
- 꺄아아아악!!!!!!!!하진 않지만 나도 진짜 잘 놀램 바닥에 검은 봉지 보고서도 놀랜적 있어
- 14:26
- 조회 10
- 잡담
-
- 난 놀이기구를 타도 꾹 참는 스타일이라 소리를 지른다는거 어케 하는거임 수준임
- 14:26
- 조회 4
- 잡담
-
- 바퀴는 진짜 비명나옴
- 14:26
- 조회 5
- 잡담
-
- 근데 별개로 개 바퀴 비둘기 이런거 말고 주변 사람 지나가는걸로도 자주 놀래는 사람들은
- 14:26
- 조회 19
- 잡담
-
- 스키즈 저 앨커 선공개용이지?
- 14:26
- 조회 18
- 잡담
-
- 난 내방에서 불끄고 앉아잇엇는데 바선생이 다리에서 무릎까지 타고 올라왓는디
- 14:26
- 조회 10
- 잡담
-
- 목줄 느슨하게 잡고 사람한테 닿을듯 말듯하게 다니다가 피하면 되려 지가 째려봄;
- 14:26
- 조회 7
- 잡담
-
- 시골생활 오래하니 벌레공포증 같은거 많이 완화됨
- 14:26
- 조회 7
- 잡담
-
- 와 보넥도 본확 없앴어???
- 14:26
- 조회 27
- 잡담
-
- 동숲 타란툴라 한창 잡을때 길 굴러가는 낙엽 타란튤라로 보고 놀람
- 14:26
- 조회 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