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마카롱 맛있더라 ㅋㅋ https://theqoo.net/ktalk/4255411003 무명의 더쿠 | 12:57 | 조회 수 312 내 기준 쿠앤크 > 말차 > 요거트 순으로 맛있었어라이즈에서 앤톤이를 제일 좋아하는데 스티커 멍룡이 나왔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