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선 마지막이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우리나라만 이래 < 진심 어쩌라고 우리나라 사람인데
- 13:59
- 조회 1
- 잡담
-
- 늑구도 아니고 강아지 비둘기 보고 소리 꽥지르는 사람들은 세상을 어케 살아가나싶긴해
- 13:59
- 조회 14
- 잡담
-
- 산책하는 강쥐들 ◠‿◠ 이렇게 흐뭇하게 보고있음
- 13:59
- 조회 4
- 잡담
-
- 난 강아지 무서운데 마주보고오면 걍 아무것도 못본척 안무서운척 걸어감
- 13:59
- 조회 3
- 잡담
-
- 우리집 포메 지랄견인데 다른 강아지 좋아해서 견주들 앞에서 점잖은척함
- 13:59
- 조회 8
- 잡담
-
- 울집 냥이는 좀 누래용
- 13:59
- 조회 13
- 잡담
-
- 난 개구리 무서워해서 개 무서워하거나 고양이 무서워 하는 사람 이해함 누구나 무서운 거 있으니깐
- 13:59
- 조회 6
- 잡담
-
- 지하철인데 옆에 세븐틴팬 착하다
- 13:59
- 조회 32
- 잡담
-
- 아악! 하고 놀랄 때 소리지르는 건 ㄹㅇ 노상관
- 13:59
- 조회 17
- 잡담
-
- 다현이 작품 여러개 했던거 같은데
- 13:59
- 조회 15
- 잡담
-
- 서산에 늑대개 탈출했다는데
- 13:59
- 조회 11
- 잡담
-
- ㄹㅂ ㅈㅇ도 배우 소속사 어쩌고 기사나고 걍 슴이랑 재계약 기사남
- 13:59
- 조회 45
- 잡담
-
- ㅋㅋ에스파 콜라보 가방일코 쌉가능
- 13:59
- 조회 40
- 잡담
-
- 뭐만하면 왤케 우리나라만 웅앵하는거야?
- 13:59
- 조회 25
- 잡담
-
- 개인적으로 돌 본가 강아지나 소속사에서 돌보는 길냥이 정도가 맘편했음
- 13:58
- 조회 6
- 잡담
-
- 트와 앙콘 갈걸ㅜ
- 13:58
- 조회 40
- 잡담
-
- 너네 콘에서 응원봉 잘 흔들어? 생각해보면 한손에는 우치와 들고 한손에는 핸드폰 들어서 급 응원봉을 가져가야되나 생각됨
- 13:58
- 조회 11
- 잡담
-
- 동물 보고 공포심 느껴서 으악 하는건 자연스러운거 아닌가
- 13:58
- 조회 57
- 잡담
-
- 난 강아지 임보하면서 느낀건 얘네도 생명이구나 였는데
- 13:58
- 조회 10
- 잡담
-
- 동물 무서워하는게 유난이라는 애들보면 저런사람들이 목줄 안하고 목줄해도 대충 들고 우리개는 안물어요^^하는구나 싶긔
- 13:58
- 조회 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