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저렇게서라도 아득바득 팔려고하는게 ㄹㅇ 뭔가뭔가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동물 보고 공포심 느껴서 으악 하는건 자연스러운거 아닌가
- 13:58
- 조회 0
- 잡담
-
- 난 강아지 임보하면서 느낀건 얘네도 생명이구나 였는데
- 13:58
- 조회 1
- 잡담
-
- 동물 무서워하는게 유난이라는 애들보면 저런사람들이 목줄 안하고 목줄해도 대충 들고 우리개는 안물어요^^하는구나 싶긔
- 13:58
- 조회 1
- 잡담
-
- 4시콘인데 김포공항에서 9시 비행기 탈 수 있을까
- 13:58
- 조회 22
- 잡담
-
- 트와 갠활 진짜 늦게 하는거 같긴해
- 13:58
- 조회 46
- 잡담
-
- 유하 앞멀 자른거 잘어울리는듯
- 13:58
- 조회 5
- 잡담
-
- ㅌㅇㅇㅅ 이번 투어가 최종 불꽃 이런 느낌인게 저렇게 굴리나 싶어서
- 13:58
- 조회 134
- 잡담
-
- 트와 재계약 뜬게 22구나 왜 오래 안된거같지ㅋㅋㅋ
- 13:57
- 조회 36
- 잡담
-
- 난 아니긴한데 소형동물이라도 보고 놀랄수도 있는거지
- 13:57
- 조회 43
- 잡담
-
- 울엄마 아파트 공동현관에서 소형견한테 물린 적 있음;
- 13:57
- 조회 12
- 잡담
-
- 우리집 고양이는 상가 아저씨가 버린 고양이임
- 13:57
- 조회 33
- 잡담
-
- 아마저 바로엔터가 bh엔터 파생 소속사였지
- 13:57
- 조회 75
- 잡담
-
- 아니 걍 무서운 애들은 무섭구나 하면 되는걸 존나 이해가 안되니 마니
- 13:57
- 조회 80
- 잡담
-
- 배우 할거면 배우 소속사 가는게 맞긴 함
- 13:57
- 조회 132
- 잡담
-
- 워너원 노래 냈었나?
- 13:57
- 조회 34
- 잡담
-
- 근데 정연은 나간다 하더라도 팬들를 위해 그룹으로서 충분히 넘치게 해준거 같아서 ㅇㅇ
- 13:57
- 조회 68
- 잡담
-
- 나 산책하다가 골댕이가 나한테 관심 표해줘서 행복한적 있어
- 13:57
- 조회 11
- 잡담
-
- 비둘기보고 놀라는 거에 놀람
- 13:57
- 조회 55
- 잡담
-
- 우리집 강아지도 파양견 보호업체에서 데리고 왔는데 신종펫샵이었음
- 13:57
- 조회 16
- 잡담
-
- ㅌㅇㅇㅅ 어차피 앞으로는 지금처럼 투어 못 돌지 않으려나
- 13:57
- 조회 29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