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종묘 값으로 받는건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걍 오바떠네; 하고 지나가면되지 그거 기억해서 여기다 풀정도면 스트레스 오지겠다
- 14:13
- 조회 0
- 잡담
-
- 국내선예매 왜 어느판이든 민나상만 날뛰고 있음
- 14:13
- 조회 4
- 잡담
-
- 하닉 10주 맞췄음
- 14:12
- 조회 25
- 잡담
-
- 바퀴나 쥐 보고 놀라는거나 똑같지뭐
- 14:12
- 조회 12
- 잡담
-
- 티켓잼 이거 일본가서 인증하고 한국와야됨?
- 14:12
- 조회 4
- 잡담
-
- 우리집개는 개 싫어하는데 냅다 친구다 친구 하고 본인 개 가까이 하는사람들 너무 싫음...
- 14:12
- 조회 11
- 잡담
-
- 나 제주도에서 운전하다가 새가 너무 차쪽으로 날아들어서 진짜 무서웠거든 원래도 새 무서워함
- 14:12
- 조회 10
- 잡담
-
- 솔직히 니새끼 니나 이쁘지 이런 말 절로 나오는 견주들 있긴 함
- 14:12
- 조회 22
- 잡담
-
- 정책적으로 국내선예매하는 방향이어서 다들 한다 이런 거 볼 때마다
- 14:12
- 조회 47
- 잡담
-
- 엘베 기다리는데 문열림과 동시에 불독 같은 개가 짖으면서 튀어나오는데 너무 무서웠음
- 14:12
- 조회 16
- 잡담
-
- 난 걍 이플에서 이해 안되는 사람은 우리나라만 이래충 밖에 없음
- 14:12
- 조회 50
- 잡담
-
- 강아지나 비둘기나 벌레나 자기한테 뭐 한것도 없고 가만히 있는데
- 14:12
- 조회 33
- 잡담
-
- ㅅㅋㅈ 국내선예매 해외팬들이 뭐라하는거 추천탭에 많이 보이긴하던데
- 14:12
- 조회 111
- 잡담
-
- 근데 진짜 소형견이면 안무서워할줄 아는 견주도 개많긴한듯
- 14:11
- 조회 100
- 잡담
-
- 아니 근데 나도 목줄없는 개새끼가 이빨 드러내고 짖은적 있어서 뭔말알
- 14:11
- 조회 17
- 잡담
-
- 근데 보넥도 부산콘 어디서 함?
- 14:11
- 조회 59
- 잡담
-
- 레벨 금콘 추가 가능성 없겠니..
- 14:11
- 조회 22
- 잡담
-
- 부산콘 사첵밋그 없고 실물티켓 배송이라 더 좋다ㅋㅋㅋㅋ
- 14:11
- 조회 25
- 잡담
-
- 지금 하이브에서 국내선예매 안한거 혹시 one and only 플레디스뿐인거임?
- 14:11
- 조회 126
- 잡담
-
- 근데 일녀들 이미 자국콘 허들 개높은거 모름?
- 14:11
- 조회 7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