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측은지심 이용해서 팔아먹는게 너무 악질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지금 비명 싫다는 거 이 수준 말하는 건데
- 14:17
- 조회 1
- 잡담
-
- 같은 나라에 태어나서 같은 언어로 말해줘서
- 14:17
- 조회 3
- 잡담
-
- 난 솔짇히 누가 소리질러도 그런갑다함
- 14:16
- 조회 22
- 잡담
-
- 길가면서 무섭다고 소리지르는 사람
- 14:16
- 조회 45
- 잡담
-
- ㅅㅈㅎ 선예매 해외팬 화내는거 왜 자꾸 알려주는지도 모르겠음
- 14:16
- 조회 17
- 잡담
-
- 비둘기보고 소리지르는건 보통 공포보다 놀라서 그러는게 대부분 아님?
- 14:16
- 조회 12
- 잡담
-
- 벌레가 몸에 붙으면 소리지르게 되던데
- 14:16
- 조회 43
- 잡담
-
- 덬몰이 못해서 견주몰이 하는 애들도 개웃김
- 14:16
- 조회 5
- 잡담
-
- 스키즈 신곡 뮤비
- 14:16
- 조회 22
- 잡담
-
- 4. 무명의 더쿠 14:16 그 정도 아니고 끼야아아아아악 무서워어어어어 살려줘 도와줘 이러는 사람들 얘기하는거임ㅋㅋㅋ
- 14:16
- 조회 25
- 잡담
-
- 공원 벤치에서 뛰다가 커브돌던 웰시코기 빵댕이에 다리 맞아본적 있음
- 14:16
- 조회 4
- 잡담
-
- 잠금화면 할 나연 셀카 좀 공유해줘
- 14:16
- 조회 5
- 잡담
-
- 근데 그 잘 놀래는거 짜증난다 하는 경우 핫게올라왔던 그런느낌 아닐까
- 14:16
- 조회 46
- 잡담
-
- 국내선예매 궁금한거
- 14:16
- 조회 49
- 잡담
-
- 사무실 창문 열어놨다가 비둘기 들어온적 있는데ㅋㅋㅋㅋㅋ
- 14:16
- 조회 25
- 잡담
-
- 지금은 화어쩌고 꾸역꾸역인게 더 느껴짐
- 14:16
- 조회 23
- 잡담
-
- 육아일기 보는데 진짜 투바투 캐릭터 다들 확실하다
- 14:16
- 조회 14
- 잡담
-
- 난 솔직히 개도 별로 안좋아하는게 어릴때 시골 살았는데 개 풀어놓고 키우는사람들 많아서
- 14:16
- 조회 13
- 잡담
-
- 사소한걸로 잘놀래는거 그 커뮤글 생각난다 ㅋㅋ 같이 사는데 그냥 방문 열고 나오면 깜짝아 놀래고
- 14:16
- 조회 19
- 잡담
-
- 돌들 광주콘도 많이 추가해줬으면
- 14:15
- 조회 5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