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외동같다는 말을 부정적인 의미로 쓰는구나 https://theqoo.net/ktalk/4255398231 무명의 더쿠 | 12:46 | 조회 수 197 난 ㄹㅇ 이건데https://x.com/bbugbbugni/status/2069416655764242881?s=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