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저런 수법 오늘 첨 앎 생각보다 그렇게해서 찐 보호소에서 데려온줄 아는 사람들도 많네... 너무 악랄하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강쥐가 내다리쪽으로 오면 오지마ㅠㅠ하고 피하는데 목줄하고 있어요 안물어요 ㅎㅎ 이러고 냅두는 사람들 진짜 빡쳐..
- 13:55
- 조회 0
- 잡담
-
- 우리 아파트에 사람만 보면 짖는 강아지 있는데
- 13:55
- 조회 0
- 잡담
-
- 오프리쉬가 그건가 줄없이 다니는거?
- 13:55
- 조회 2
- 잡담
-
- 소형견이 더무서움...
- 13:55
- 조회 3
- 잡담
-
- 바로엔터면 좋긴 하네 정연ㅇㅇ 언니네 소속사인걸 떠나서 ㅇㅇ
- 13:55
- 조회 26
- 잡담
-
- 난 강아지좋은데 그 사람좋아강아지가 주변에 없어서 너무 슬픔
- 13:55
- 조회 5
- 잡담
-
- 동물이 달려들 때 비명지르는건 이해해도 목줄하고 있는데 비명지르는건 보여주기같음
- 13:55
- 조회 10
- 잡담
-
- 근데 정연 연기해????
- 13:55
- 조회 18
- 잡담
-
- 난 산책 다닐 때 목줄 안 하는 견주들 보면 ㅈㄴ 신기함
- 13:55
- 조회 9
- 잡담
-
- 오프리쉬는 걍 보고 있으면 ㅈㄴ 불안해
- 13:55
- 조회 7
- 잡담
-
- 고양이 쩰리 자랑
- 13:55
- 조회 31
- 잡담
-
- 울 냥이는 밭에서 밥 주던 어미가 새끼 낳아놓고 우리한테 넘겨서 키우게 됨
- 13:55
- 조회 4
- 잡담
-
- 지나 활동할때 인기많았나??
- 13:55
- 조회 22
- 잡담
-
- 엘베탔는데 대형견 데리고 탄 견주가 있었거든
- 13:54
- 조회 25
- 잡담
-
- 씁 이거 응원봉 넣고 다니기 좋아보여
- 13:54
- 조회 56
- 잡담
-
- 난 강쥐들 좋아하지만 무서워하는 것도 이해가는데
- 13:54
- 조회 9
- 잡담
-
- ㄴㄷ 강아지 키우지만 소형견이 더 무서운데... 보이면 피해서 돌아감.....
- 13:54
- 조회 12
- 잡담
-
- 난 자동리드줄 한 말티즈에게 물려봣음
- 13:54
- 조회 13
- 잡담
-
- 입는 생리대 화이트도 별로랬나?
- 13:54
- 조회 12
- 잡담
-
- 솔직히 ㅈㅇ이 제왑 나가는거 좋아보임 제왑이 해준것도 없고
- 13:54
- 조회 9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