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 진짜 보플1 화력 좋았어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트vs레블로 운동회하면 레블 학대야
- 15:30
- 조회 24
- 잡담
-
- 한 연예관계자는 이와 관련해 "정연 외에도 연기에 뜻이 있는 멤버들의 경우 배우 소속사로의 이적을 열어두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전속계약을 위한 매니지먼트 미팅을 진행하고 있다고 들었다"라고 귀띔했다.
- 15:30
- 조회 27
- 잡담
-
- 와지팸콘 때 에픽하이 공연 봤는데
- 15:30
- 조회 19
- 잡담
-
- 국내선예매 뜰때마다 속에서 열불남
- 15:30
- 조회 32
- 잡담
-
- 울트라 대여하려고 했는데 귀찮아서 포기해야겠다
- 15:30
- 조회 12
- 잡담
-
- 예리는 요즘 뭐해?
- 15:30
- 조회 67
- 잡담
-
- 엔터들 우르르 국내 선예매 시작하는 거 보면 심하긴했나보다
- 15:29
- 조회 117
- 잡담
-
- 난 트와 미나 배우 하는 거 보고싶은데
- 15:29
- 조회 49
- 잡담
-
- 나 레벨콘 플로어 처음가봄
- 15:29
- 조회 9
- 잡담
-
- 트레저가 24년 25년 동안 투어 81회 돌았대서 기함했음
- 15:29
- 조회 59
- 잡담
-
- 나 자랑할래
- 15:29
- 조회 113
- 잡담
-
- 트와덬 그룹이 잘못될 가능성은 1도 생각안해서 걍 기사가 지금 올라온거만 빡침
- 15:29
- 조회 122
- 잡담
-
- 최근에 콘서트 갔다 왔는데
- 15:28
- 조회 101
- 잡담
-
- 광주 사람들은 담양 자주 가? 가까워서 광주 갔다가 갔었는데
- 15:28
- 조회 70
- 잡담
-
- 스탠리 기존모델 vs 빨대 밀봉?되는 모델
- 15:28
- 조회 45
- 잡담
-
- 도대체 삼성이 싫어한다는건 어디서 보면 느낄수있는것이며 싫어하면 또 어쩔것이며
- 15:28
- 조회 35
- 잡담
-
- 트레블 운동회 하면 트와가 존나 잘할거 같은데...?
- 15:28
- 조회 68
- 잡담
-
- 한 연예관계자는 이와 관련해 "정연 외에도 연기에 뜻이 있는 멤버들의 경우 배우 소속사로의 이적을 열어두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전속계약을 위한 매니지먼트 미팅을 진행하고 있다고 들었다"라고 귀띔했다.
- 15:28
- 조회 308
- 잡담
-
- 나는 탈대형하든말든 내돌 아니면 할리갈리 안하고싶고 ㄹㅇ 탈대형왜했냐 싶은 주어는 딱 하나뿐임
- 15:28
- 조회 39
- 잡담
-
- 레벨 별이 조금 외롭다고 조금 더 머무르랬더니 팬들이 방을 절대 안빼
- 15:28
- 조회 7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