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티는 가입비 돈도 받으면서 관리가 똥망이긴함 https://theqoo.net/ktalk/4255387601 무명의 더쿠 | 12:36 | 조회 수 210 신고해도 오래걸리고 이게 신고당한다고? (나쁜글 절대아님) 생각들게하고 신고 기준 처리가 이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