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뭐 불호일수는 있음 사람마다 다르니깐 근데 그 친목으로 무슨 문제가 있었던것도 아님 서로 언급 몇번한 정도 ㅇㅇ
솔직히 연예인들 친목으로 스케 생기고 이런거 많이 보기도 하고 친목 아예 없이 하기 힘든 직업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냥 무조건 싫다 그룹내에서만 친하게 지내라 밖에서 친구 만들지마라 이러면서 친목때문에 탈덕할거다 이러는 팬들 보면 진짜 ㅂㅅ같아서 내가 탈덕하고싶음..
솔직히 연예인들 친목으로 스케 생기고 이런거 많이 보기도 하고 친목 아예 없이 하기 힘든 직업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냥 무조건 싫다 그룹내에서만 친하게 지내라 밖에서 친구 만들지마라 이러면서 친목때문에 탈덕할거다 이러는 팬들 보면 진짜 ㅂㅅ같아서 내가 탈덕하고싶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