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관리의 혜택을 받고 있다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10년넘은 강아지 버리는 사람들은 진심 싸패아님 소패같음
- 13:44
- 조회 0
- 잡담
-
- 우리집 개는 독립한 가족이 최애야
- 13:44
- 조회 5
- 잡담
-
- 처음 데리고 오는 사람일수록 성견 성묘 강추야
- 13:44
- 조회 36
- 잡담
-
- 와 난 감스트 왜 첨보지
- 13:44
- 조회 21
- 잡담
-
- 얼마전에 케인 상상 월드컵 리액션 영상 따는거 웃기던데
- 13:43
- 조회 5
- 잡담
-
- 갑자기 왜 감스트플이야?
- 13:43
- 조회 77
- 잡담
-
- 내 기준 자동리드줄은 걍 목줄 없는거랑 비슷
- 13:43
- 조회 37
- 잡담
-
- 아니 근데 나는 애 계획 있을거면 강아지 입양 안했으면 좋겠음
- 13:43
- 조회 38
- 잡담
-
- 감스트도 자기 이래도 지랄 저래도 지랄많이쓰이는거알아?
- 13:43
- 조회 17
- 잡담
-
- 친구네 개 3일 봐주고 힘들었음
- 13:43
- 조회 29
- 잡담
-
- 난 펫샵이 가장 커뮤사세 같음....
- 13:43
- 조회 148
- 잡담
-
- 나락나락 이것도 감스트아닌가
- 13:43
- 조회 23
- 잡담
-
- 우리는 강아지 키우기 시작하면서 할머니도 강아지 육아에 동참하는데 엄빠 갑자기 오래 집 비우게 되면 근처사는 할머니가 오셔서 봐줌ㅋㅋㅋ
- 13:43
- 조회 18
- 잡담
-
- 나도 강아지 무서운데
- 13:43
- 조회 33
- 잡담
-
- 야호라는 말 붐업돼서 너무 좋다 리센느 짱
- 13:43
- 조회 31
- 잡담
-
- 야 너 지금 이 과자 비하했구나 자 여러분들 뽀또 관계자분들 얘 법적으로 고소하세요 얘 본명 박창근이고 92년 6월 16일생 얘 뽀또 못 사게했습니다 뽀또 개무시합니다
- 13:43
- 조회 40
- 잡담
-
- 엄마아빠 세대가 강아지 키우면 ㄹㅇㄹㅇ 좋아하고 아껴주시지 않냐
- 13:43
- 조회 15
- 잡담
-
- 근데 감스트는 원래 목소리가 그랬음???
- 13:42
- 조회 24
- 잡담
-
- 난 모든 강아지 핥지만 않으면 괜찮음
- 13:42
- 조회 19
- 잡담
-
- 우리나라 월드컵 결승 상상하는 감스트
- 13:42
- 조회 6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