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정특례되있고 월 수익은 80만원 이하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남자는 키가 중요하긴 한 듯
- 14:50
- 조회 6
- 잡담
-
- 와 우리동네는 까치 까마귀 말고 직박구리의 습격임
- 14:49
- 조회 1
- 잡담
-
- 트와 재재계약이 몇월쯤인데?
- 14:49
- 조회 7
- 잡담
-
- 걍 외국멤들은 제왑에 남을거같은데 아닌가..?
- 14:49
- 조회 18
- 잡담
-
- 내가 마이너일수잇는데 난 연차차면 갠활위주로 가는게 좋다고 생각
- 14:49
- 조회 5
- 잡담
-
- 아라시 은퇴?고별?콘 한단거보면서
- 14:49
- 조회 25
- 잡담
-
- 그룹 계약 안되면 자컨도 확 사라지는 게
- 14:49
- 조회 29
- 잡담
-
- 소시 내년 컴백 몇월달 예상해?
- 14:49
- 조회 20
- 잡담
-
- 그룹으로써의 커리어가 온전히 내커리어가 아닌거라 혼자서 입지 다지는 것도 중요한거 같음
- 14:49
- 조회 35
- 잡담
-
- 나도 투바투 육아일기 캐해해봄
- 14:49
- 조회 22
- 잡담
-
- 쯔위는 솔직히 대만이랑 중화권 활동 진짜 너무 이해감
- 14:49
- 조회 144
- 잡담
-
- 소속사 옮기고 솔로 활동 하다가 오랜만에 그룹활동 하니까 좋더라
- 14:49
- 조회 32
- 잡담
-
- 동영상게시하기 하면 제공:ㅁㅁㅁ 뜨잖아 사진은 그런거 없어?? 제공 안떠?
- 14:49
- 조회 16
- 잡담
-
- 내 돌은 원소속사 다 나갔는데 가만 보면 누군 잘나간거 같고 누군 붙어있지 그랬냐
- 14:49
- 조회 34
- 잡담
-
- 근데 소속사 갈라지면 텀 길어지는건 맞더라...
- 14:49
- 조회 27
- 잡담
-
- 내 돌도 배우 소속사가 인스타 팔로잉하고 그래서 나간다 그랬는데
- 14:49
- 조회 40
- 잡담
-
- 까치랑 까마귀 싹날때 그 여린잎 톡톡 쪼아먹고 과실나무 과일 쪼그만할때 다 터트려놓고...
- 14:49
- 조회 9
- 잡담
-
- 근데 계약은 ㄹㅇ까알이라 팀유니폼입고 나왔어도 다른곳 싸인하는게 계약임 그래서 ㄹㅇ까알이야 아무도모름
- 14:49
- 조회 11
- 잡담
-
- 서울역에 비둘기 많음
- 14:49
- 조회 9
- 잡담
-
- 근데 원래 재계약 전에 어디랑 미팅했다 이런 기사 뜨나?
- 14:48
- 조회 17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