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피로함 나도 진짜 기분 잦같은날은 아 시벌 다 부정적인글밖에업냐 이러고나가니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부산콘, 벡스코도 아닌 사직 실체, 국내 선예매 << 모든 소속사가 따라하길
- 14:10
- 조회 2
- 잡담
-
- 그냥 나 하나만 봐도 해도 놀랄 때 소리 안 지를때도 있고 놀라서 소리 지를때도 있음...
- 14:10
- 조회 5
- 잡담
-
- 또 플디 쳐맞는 플 오겠다 https://theqoo.net/ktalk/4254257937 무명의 더쿠 | 15:04 | 조회 수 342 ㅋㅋㅋㅋㅋㅋ7. 무명의 더쿠 15:04 걍 명태처럼 달아놓고 맨날 패야됨
- 14:10
- 조회 23
- 잡담
-
- 근데 비둘기 ㄹㅇ 놀라서 꺅!!하는 거 말고 아아아아아 나 비둘기 진짜 싫어어어어 어떡해애애 아아아악!!! 움직였어어어어 아아아아 이러는 사람 개많음
- 14:10
- 조회 12
- 잡담
-
- 난 비둘기 인도에 있으면 무서워서 돌아감
- 14:10
- 조회 4
- 잡담
-
- 근데 개 산책시킬때 반대인 경우도 있는거 앎? ㅠ
- 14:10
- 조회 32
- 잡담
-
- 강아지 맞은편에서 오면 존나 부처님미소로 계속 쳐다봄ㅋㅋㅋㅋ
- 14:10
- 조회 3
- 잡담
-
- 별거아닌걸로 진짜 개놀라는 사람이랑 진짜 같은회사 다녀보면 진짜 그인간이 진짜 더 싫어진다 이생각이 듬
- 14:10
- 조회 9
- 잡담
-
- 난 바선생이 제일 무서워...
- 14:09
- 조회 3
- 잡담
-
- 개 비둘기 이런건 뭐 보고 놀랠 수 있는데 진짜 자주 놀래는 인간들은 그냥 창문 닫는 소리 사람 옆에 지나가는거 이런거에도 깜짝아! 하고 놀래
- 14:09
- 조회 14
- 잡담
-
- K팝 아이돌의 국내 단독 콘서트에서 팬클럽 가입자 중 내국인에게 우선 예매할 권한을 주는 선예매 제도가 확대되고 있다. 한국에서 열리는 공연임에도 치열한 예매 경쟁으로 표를 구하기 어려웠던 내국인에게 더 기회를 여는 시도로 읽힌다.
- 14:09
- 조회 28
- 잡담
-
- 도시에서 곰만나면 소리지르나 걍 좃됐다 하고 도망가지 회사에서 놀랜다고 소리지르나 걍 속으로 삼키지
- 14:09
- 조회 24
- 잡담
-
- 부산콘 사직이면 보통 숙소 어디쪽으로 잡음?
- 14:09
- 조회 18
- 잡담
-
- 근데 일본인들이 국내선예매가지고 뭐라하는게 어이없음
- 14:09
- 조회 12
- 잡담
-
- 이제 국내선예매는 국내발행카드로만 결제되는 것도 도입하자
- 14:09
- 조회 51
- 잡담
-
- 방탄은 국내선예매 안 하려나
- 14:09
- 조회 56
- 잡담
-
- 보넥도 하루 더 추가될 일은 없으려나?
- 14:09
- 조회 31
- 잡담
-
- 강아지 ㄴㅁ 귀여운데 가까이 오는건 무서워
- 14:09
- 조회 13
- 잡담
-
- 뭔가 점점 아이돌들 부산콘 할거 같지 않음...?!
- 14:09
- 조회 26
- 잡담
-
- 보넥도도 국선이내
- 14:09
- 조회 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