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유도리 있게 넘어가는건 나도 그혜택을 받고 있는거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강아지플이길래 궁금한거 유튜브에 강아지 산책 브이로그? 그거 카메라 어디다 다는거임?
- 13:45
- 조회 0
- 잡담
-
- 그리고 신혼부부는 본인들이 대책 다 마련하고 계속 키우려는 의지 강해도 아이 생기면 부모들이
- 13:44
- 조회 11
- 잡담
-
- 애가 알러지있는게 알러지약 계속 먹이면서 키우는 것도 학대같고 그렇다고 파양하는 것도 별로라서
- 13:44
- 조회 10
- 잡담
-
- 강아지 산책시키는데 출근전에 맘급한데 예전에는 진짜 오래했거든 40분정도 근데 요즘 더우니깐 자기도 10분내외로빨리끝내고 집와서 좋음
- 13:44
- 조회 9
- 잡담
-
- 우리집 강아지 진짜 소형견인데 보고 비명지른 사람있거든
- 13:44
- 조회 30
- 잡담
-
- 리센느 캐릭터 라이선싱페어 나오네
- 13:44
- 조회 32
- 잡담
-
- 보통 한창때 돌들이 반려동물 키우면 거의 부모님이 주양육자
- 13:44
- 조회 9
- 잡담
-
- 타싸끌고올때 여시 가져오는거 뭔가 나한텐 갤 느낌임
- 13:44
- 조회 8
- 잡담
-
- 10년넘은 강아지 버리는 사람들은 진심 싸패아님 소패같음
- 13:44
- 조회 4
- 잡담
-
- 우리집 강아지는 독립한 자주 못보는 가족이 최애야
- 13:44
- 조회 15
- 잡담
-
- 처음 데리고 오는 사람일수록 성견 성묘 강추야
- 13:44
- 조회 47
- 잡담
-
- 와 난 감스트 왜 첨보지
- 13:44
- 조회 71
- 잡담
-
- 얼마전에 케인 상상 월드컵 리액션 영상 따는거 웃기던데
- 13:43
- 조회 10
- 잡담
-
- 갑자기 왜 감스트플이야?
- 13:43
- 조회 129
- 잡담
-
- 내 기준 자동리드줄은 걍 목줄 없는거랑 비슷
- 13:43
- 조회 58
- 잡담
-
- 아니 근데 나는 애 계획 있을거면 강아지 입양 안했으면 좋겠음
- 13:43
- 조회 44
- 잡담
-
- 감스트도 자기 이래도 지랄 저래도 지랄많이쓰이는거알아?
- 13:43
- 조회 20
- 잡담
-
- 친구네 개 3일 봐주고 힘들었음
- 13:43
- 조회 34
- 잡담
-
- 난 펫샵이 가장 커뮤사세 같음....
- 13:43
- 조회 235
- 잡담
-
- 나락나락 이것도 감스트아닌가
- 13:43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