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근데 진짜 누적제면...신고당한 본인도 누적치 아는게 더 나을거 같은데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79
물론 누적치 안에서 지랄 하는 애들도 분명 나타나겠지만ㅇㅇ결국 누적치 한계까지 가면 결국 거기서 더 지랄 못할거라ㅇㅇ그럼 차라리 어느 순간 사리기라도 하지 않나 싶음...부정적인 요소도 있겠지만 근본적으로 누적이면 당사자도 누적된 수치를 알아야 하는거 아닌가...
물론 누적치 안에서 지랄 하는 애들도 분명 나타나겠지만ㅇㅇ결국 누적치 한계까지 가면 결국 거기서 더 지랄 못할거라ㅇㅇ그럼 차라리 어느 순간 사리기라도 하지 않나 싶음...부정적인 요소도 있겠지만 근본적으로 누적이면 당사자도 누적된 수치를 알아야 하는거 아닌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