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뭐 무섭다그러면 니가 더 무섭다 ㅇㅈㄹ떠는거 개싫긴해
- 14:09
- 조회 2
- 잡담
-
- 근디 리트리버 키우는 사람 보니까 큰 개 키우는 사람들은 큰 개만 키우는 지 알겠더라
- 14:08
- 조회 8
- 잡담
-
- 내가 길에서 소리지른적은 딱 한번 있음
- 14:08
- 조회 13
- 잡담
-
- 길에서 개를 보고 비병지르는거
- 14:08
- 조회 35
- 잡담
-
- 나 그런사람은 싫음..놀랄순 있는데 어머어머어머어머어머너무놀랐어어머어머어머심장떨어질거가타
- 14:08
- 조회 21
- 잡담
-
- 강아지ㅜ비둘기 보고 소리 지르거나 말거나...
- 14:08
- 조회 14
- 잡담
-
- ㄹㅇ나도 개 무서워하는데 꼭 옆에서 개가 너 더 무서워해 이런 애들 있음
- 14:08
- 조회 7
- 잡담
-
- 이제 하다 하다 놀라는 거까지 규격에 맞춰서 해야 함 ㅋㅋ큐ㅠㅠ
- 14:08
- 조회 6
- 잡담
-
- 국내선예매 정부지침이였음 정부쪽 기사가 떴을거
- 14:08
- 조회 41
- 잡담
-
- 이무진 라디오 진행하는데 방금 가처분 신청 나왔대
- 14:08
- 조회 54
- 잡담
-
- 개 안키우는데 걍 지랄하는사람도 간간히보이고 별것도아닌걸로 지랄떠는 사람도 보이고 그러함...둘이섞여서 난리치는중인듯.....난 그냥 명태나 패련다....
- 14:08
- 조회 4
- 잡담
-
- 조류공포증 있으면 이해해줘...
- 14:08
- 조회 21
- 잡담
-
- 이어 "정작 국내 팬들은 본인이 좋아하는 가수 콘서트를 바다 건너 다른 나라에 가서 보는 경우도 허다하다"라며 "해외 팬들이 많은 팀일수록 국내 팬들을 위해 이런 제도 도입에 찬성하는 입장"이라고 전했다.
- 14:08
- 조회 27
- 잡담
-
- 공원에서 청금강 앵무새 내 머리 위로 지나갔는데
- 14:08
- 조회 6
- 잡담
-
- 부산콘 선예매라니
- 14:08
- 조회 20
- 잡담
-
- 플 별개로 진짜 자주 놀래는 사람 한번 겪어보면 극혐하게 됨
- 14:08
- 조회 14
- 잡담
-
- 보넥도 부산콘한다고 전에 언질 있었어?
- 14:08
- 조회 34
- 잡담
-
- >부산콘, 사직 실체, 국내선예매< 아름답다
- 14:08
- 조회 36
- 잡담
-
- 웃긴게 지금플엔 강아지덬 비둘기덬몰이 못하니깐 자기개가 들어서 기분나쁜가보네 ㅇㅈㄹ하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
- 14:08
- 조회 28
- 잡담
-
- 강아지들 다리에 코뽀뽀하는거 나도 느껴보고싶다
- 14:08
- 조회 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