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ㅌ에서 운영 좆같이 한다고 지랄했다가 썰림 여긴 진짜 지욕하면 발작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감스트 이래도 지랄 저래도 지랄이랑 ㄱㅅㄲ 열매 2개 진짜 많이 봄
- 13:42
- 조회 0
- 잡담
-
- 진짜 이러고싶지 않은데 신혼부부는 사이언스임
- 13:42
- 조회 3
- 잡담
-
- 나 복도형 아파트사는데 우리층에 낮에 개 복도에 풀어놓고 키우는 집있음
- 13:42
- 조회 0
- 잡담
-
- 캐캐체 잘 아는사람있어? 내용 아예 모르는데 궁금한거 있음
- 13:42
- 조회 3
- 잡담
-
- 심리가 뭐임 걍 강아지 키운다는데 거기에 돌아버릴 그게 있는 거야?
- 13:42
- 조회 9
- 잡담
-
- 우리집 강아지 믹스인데 지나가던 아저씨가 품종물어보는거 싫거든? 근데 정작 나도 다른 강아지 만나면 스몰토크랍시고 이거 00이에요? 이지랄함
- 13:42
- 조회 14
- 잡담
-
- 아이유 콘 예매 힘들어?
- 13:42
- 조회 5
- 잡담
-
- 감스트 이래도지랄 저래도지랄짤 잘쓰고있음
- 13:42
- 조회 5
- 잡담
-
- 우리집 개는 얼굴은 말티즈인데 다리는 푸들임
- 13:42
- 조회 9
- 잡담
-
- 강아지 목줄 요즘에도 풀고 다니는 사람 있어?
- 13:41
- 조회 16
- 잡담
-
- 어제 초면인 강아지가 나랑 마주치고서 갑자기 자리에 주저 앉아서 안가가지고
- 13:41
- 조회 20
- 잡담
-
- 너네는 키우고싶은 로망 강아지 있음?
- 13:41
- 조회 18
- 잡담
-
- 감스트 뽀또 개 레전드방송 <이게 너무 웃김
- 13:41
- 조회 16
- 잡담
-
- 내돌 형제가 돌한테 붙어사는데 대신 반려견 케어 다함
- 13:41
- 조회 29
- 잡담
-
- 자동 리드줄 왤케 좋아하는걸까
- 13:41
- 조회 17
- 잡담
-
- 울 집 첫째 걍 가정집에서 데려왔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 13:41
- 조회 23
- 잡담
-
- 감스트 안좋아하는데 이래도 지랄 저래도 지랄 이짤은 존나 찰지긴함
- 13:41
- 조회 27
- 잡담
-
- 감스트 황도?짤
- 13:41
- 조회 31
- 잡담
-
- 셀프로 강화유리필름 붙여보려는데 할수잇겟지...
- 13:41
- 조회 21
- 잡담
-
- 나는 걍 생명을 버린다는게 이해가 안감
- 13:41
- 조회 1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