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만들어줄래 진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개무서워하는데 줄없는소형견이 내발앞으로와서 ㅈㄴ짖는데
- 14:09
- 조회 0
- 잡담
-
- 너네 새똥 머리에 맞아본적 있냐
- 14:09
- 조회 6
- 잡담
-
- 갤26울 사진 좋음 보고가바
- 14:09
- 조회 19
- 잡담
-
- 근데 강아지 고양이 비둘기 무서워하고 소리 지르는게 왜 신기하지
- 14:09
- 조회 28
- 잡담
-
- 나같경 뭔 조금만 데시벨 올라가도 째려보고 낮추라고 예민떠는지인 있어서
- 14:09
- 조회 10
- 잡담
-
- 뭐 무섭다그러면 니가 더 무섭다 ㅇㅈㄹ떠는거 개싫긴해
- 14:09
- 조회 13
- 잡담
-
- 근디 리트리버 키우는 사람 보니까 큰 개 키우는 사람들은 큰 개만 키우는 지 알겠더라
- 14:08
- 조회 17
- 잡담
-
- 내가 길에서 소리지른적은 딱 한번 있음
- 14:08
- 조회 19
- 잡담
-
- 길에서 개를 보고 비병지르는거
- 14:08
- 조회 42
- 잡담
-
- 나 그런사람은 싫음..놀랄순 있는데 어머어머어머어머어머너무놀랐어어머어머어머심장떨어질거가타
- 14:08
- 조회 35
- 잡담
-
- 강아지ㅜ비둘기 보고 소리 지르거나 말거나...
- 14:08
- 조회 17
- 잡담
-
- ㄹㅇ나도 개 무서워하는데 꼭 옆에서 개가 너 더 무서워해 이런 애들 있음
- 14:08
- 조회 18
- 잡담
-
- 이제 하다 하다 놀라는 거까지 규격에 맞춰서 해야 함 ㅋㅋ큐ㅠㅠ
- 14:08
- 조회 11
- 잡담
-
- 국내선예매 정부지침이였음 정부쪽 기사가 떴을거
- 14:08
- 조회 64
- 잡담
-
- 이무진 라디오 진행하는데 방금 가처분 신청 나왔대
- 14:08
- 조회 84
- 잡담
-
- 개 안키우는데 걍 지랄하는사람도 간간히보이고 별것도아닌걸로 지랄떠는 사람도 보이고 그러함...둘이섞여서 난리치는중인듯.....난 그냥 명태나 패련다....
- 14:08
- 조회 5
- 잡담
-
- 조류공포증 있으면 이해해줘...
- 14:08
- 조회 34
- 잡담
-
- 이어 "정작 국내 팬들은 본인이 좋아하는 가수 콘서트를 바다 건너 다른 나라에 가서 보는 경우도 허다하다"라며 "해외 팬들이 많은 팀일수록 국내 팬들을 위해 이런 제도 도입에 찬성하는 입장"이라고 전했다.
- 14:08
- 조회 33
- 잡담
-
- 공원에서 청금강 앵무새 내 머리 위로 지나갔는데
- 14:08
- 조회 6
- 잡담
-
- 부산콘 선예매라니
- 14:08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