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예전처럼 나대면서 관리한건 사이트 규모가 너무 개좆소사이즈라 가능했던거고...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34
관리자는 걍 기계처럼 관리하는게 맞음
뭐 댓글 달았다 안달았다 하고 이런건 문제맞는데
뭔 예전처럼 티를 내야한다 이런거는 공감안됨ㅋㅋ
그리고 이거 반대했다고 무슨 수호단ㅇㅈㄹ은ㅋㅋㅋㅋ
관리자는 걍 기계처럼 관리하는게 맞음
뭐 댓글 달았다 안달았다 하고 이런건 문제맞는데
뭔 예전처럼 티를 내야한다 이런거는 공감안됨ㅋㅋ
그리고 이거 반대했다고 무슨 수호단ㅇㅈㄹ은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