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이러니까 플 동조하기가 싫어져 그럼 저런애들은 통제병 아님?? 아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비둘기 인도에 있으면 무서워서 돌아감
- 14:10
- 조회 0
- 잡담
-
- 근데 개 산책시킬때 반대인 경우도 있는거 앎? ㅠ
- 14:10
- 조회 2
- 잡담
-
- 강아지 맞은편에서 오면 존나 부처님미소로 계속 쳐다봄ㅋㅋㅋㅋ
- 14:10
- 조회 0
- 잡담
-
- 별거아닌걸로 진짜 개놀라는 사람이랑 진짜 같은회사 다녀보면 진짜 그인간이 진짜 더 싫어진다 이생각이 듬
- 14:10
- 조회 3
- 잡담
-
- 난 바선생이 제일 무서워...
- 14:09
- 조회 1
- 잡담
-
- 개 비둘기 이런건 뭐 보고 놀랠 수 있는데 진짜 자주 놀래는 인간들은 그냥 창문 닫는 소리 사람 옆에 지나가는거 이런거에도 깜짝아! 하고 놀래
- 14:09
- 조회 4
- 잡담
-
- K팝 아이돌의 국내 단독 콘서트에서 팬클럽 가입자 중 내국인에게 우선 예매할 권한을 주는 선예매 제도가 확대되고 있다. 한국에서 열리는 공연임에도 치열한 예매 경쟁으로 표를 구하기 어려웠던 내국인에게 더 기회를 여는 시도로 읽힌다.
- 14:09
- 조회 11
- 잡담
-
- 도시에서 곰만나면 소리지르나 걍 좃됐다 하고 도망가지 회사에서 놀랜다고 소리지르나 걍 속으로 삼키지
- 14:09
- 조회 14
- 잡담
-
- 부산콘 사직이면 보통 숙소 어디쪽으로 잡음?
- 14:09
- 조회 4
- 잡담
-
- 근데 일본인들이 국내선예매가지고 뭐라하는게 어이없음
- 14:09
- 조회 10
- 잡담
-
- 이제 국내선예매는 국내발행카드로만 결제되는 것도 도입하자
- 14:09
- 조회 33
- 잡담
-
- 방탄은 국내선예매 안 하려나
- 14:09
- 조회 29
- 잡담
-
- 보넥도 하루 더 추가될 일은 없으려나?
- 14:09
- 조회 16
- 잡담
-
- 강아지 ㄴㅁ 귀여운데 가까이 오는건 무서워
- 14:09
- 조회 9
- 잡담
-
- 뭔가 점점 아이돌들 부산콘 할거 같지 않음...?!
- 14:09
- 조회 22
- 잡담
-
- 보넥도도 국선이내
- 14:09
- 조회 24
- 잡담
-
- 나 개무서워하는데 줄없는소형견이 내발앞으로와서 ㅈㄴ짖는데
- 14:09
- 조회 26
- 잡담
-
- 너네 새똥 머리에 맞아본적 있냐
- 14:09
- 조회 13
- 잡담
-
- 갤26울 사진 좋음 보고가바
- 14:09
- 조회 73
- 잡담
-
- 근데 강아지 고양이 비둘기 무서워하고 소리 지르는게 왜 신기하지
- 14:09
- 조회 8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