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나 잘하지ㅉ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 과자먹고싶어짐ㅠㅠㅠㅠㅠㅠㅠ
- 13:31
- 조회 0
- 잡담
-
- 펫샵에서 데려왔어도 일단 오래 잘 키우면 된다는건 그것도 안하는 사람들이 존나 많으니까 나오는 얘긴데
- 13:31
- 조회 10
- 잡담
-
- 그래서 니네 무슨 과자 좋아하는데
- 13:30
- 조회 1
- 잡담
-
- 30대도 과자먹냐는 글 보고 너무 당황했네
- 13:30
- 조회 15
- 잡담
-
- 보호소인척 하는 펫샵은 어떤건데? 지들이 번식시켜놓고 구조했다고 뻥치는거? https://theqoo.net/ktalk/4255447443 7. 무명의 더쿠 13:28 목격담인척 하는 사생 같은거임
- 13:30
- 조회 30
- 잡담
-
- 시골개들도 안쓰럽더라
- 13:30
- 조회 4
- 잡담
-
- 대학가에도 초반에 자취할때 애기동물들 키우고 좀만 지나면 다... 어케되는지 알자나
- 13:30
- 조회 6
- 잡담
-
- 오히려 난 연예인들이 강아지 키울 환경에 더 적합하다 생각함
- 13:30
- 조회 82
- 잡담
-
- 에어비엔비 내 명의로 등록했는데 엄마가 관리하고 엄마가 수익받으면 불법이야?
- 13:30
- 조회 30
- 잡담
-
- 잘 모른다고 하니 알려주자면 번식장같은곳에서 구조된 품종견은 입양심사 개까다로움
- 13:30
- 조회 42
- 잡담
-
- 축구중계 문제없다고 KFA가 말한거면 괜찮지않을까
- 13:30
- 조회 21
- 잡담
-
- 펫샵에서 데리고 와도 잘 키우면 그만이긴 한데 그 강아지의 모견이 어떻게 살면서 어떻게 새끼 낳고 살다 죽는지 정도는
- 13:30
- 조회 23
- 잡담
-
- 일단 버리지나 마셈..
- 13:30
- 조회 17
- 잡담
-
- 이미 강아지고양이 데리고온 돌들이 보여주잖아 잠깐 이쁠때키우고 자기 본가로 보내면 선녀고 지인들한테 보내고 그냥 소식없는 강아지 고양이들얼마나많냐
- 13:29
- 조회 37
- 잡담
-
- 솔직히 잘키울수있을지 깊생하고 반려동물데려오는정도만 돼도 인식 상위임
- 13:29
- 조회 45
- 잡담
-
- 하ㅅㅂ 펫샵에서 데려온 거 아니라니까 이거저거 트집 잡아볼라고 ㅈㄴ 툭툭 던지고 있네
- 13:29
- 조회 101
- 잡담
-
- 파양견 데려왔는데 아쉬운거 딱!!! 하나있음
- 13:29
- 조회 82
- 잡담
-
- 포인핸드도 품종견+나이 어리면 인기존나 많아
- 13:29
- 조회 89
- 잡담
-
- 근데 가정분양도 업자일 수 잇음??
- 13:29
- 조회 179
- 잡담
-
- 펫샵에서 사와도 유기하는 사람들 많아...
- 13:29
- 조회 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