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왕덬 나타나고 했던게 공감가는 글 공지올리고 이랬던거 아님? https://theqoo.net/ktalk/4255363994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78 얼마전에 공지 올렸더니 왜 지금 올리냐 내돌까일땐 뭐하고저런거 공지올려서 가성비 관리한다 까플 오는거 보고 왕덬 안나타나는 이유알겠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