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근데 유저글 저렇게 띨롱 올려놓고 정작 실질적으로 공지 개선은 안하는게 뭔 의미인가 싶음 https://theqoo.net/ktalk/4255362459 무명의 더쿠 | 12:10 | 조회 수 9 갠적으로 그 플때 갑분 저렇게 공지 올려놓고 가버린 거에 빡친 이유가 이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