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한발쯤은 걸쳤을걸? 그거 아니면 인티에 대해 빠삭하게 아는 애들이 많이 나올리가 ㅋㅋㅋ 커뮤 다 돌고 도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시골개들도 안쓰럽더라
- 13:30
- 조회 0
- 잡담
-
- 대학가에도 초반에 자취할때 애기동물들 키우고 좀만 지나면 다... 어케되는지 알자나
- 13:30
- 조회 2
- 잡담
-
- 오히려 난 연예인들이 강아지 키울 환경에 더 적합하다 생각함
- 13:30
- 조회 64
- 잡담
-
- 에어비엔비 내 명의로 등록했는데 엄마가 관리하고 엄마가 수익받으면 불법이야?
- 13:30
- 조회 17
- 잡담
-
- 잘 모른다고 하니 알려주자면 번식장같은곳에서 구조된 품종견은 입양심사 개까다로움
- 13:30
- 조회 37
- 잡담
-
- 축구중계 문제없다고 KFA가 말한거면 괜찮지않을까
- 13:30
- 조회 19
- 잡담
-
- 펫샵에서 데리고 와도 잘 키우면 그만이긴 한데 그 강아지의 모견이 어떻게 살면서 어떻게 새끼 낳고 살다 죽는지 정도는
- 13:30
- 조회 19
- 잡담
-
- 일단 버리지나 마셈..
- 13:30
- 조회 14
- 잡담
-
- 이미 강아지고양이 데리고온 돌들이 보여주잖아 잠깐 이쁠때키우고 자기 본가로 보내면 선녀고 지인들한테 보내고 그냥 소식없는 강아지 고양이들얼마나많냐
- 13:29
- 조회 36
- 잡담
-
- 솔직히 잘키울수있을지 깊생하고 반려동물데려오는정도만 돼도 인식 상위임
- 13:29
- 조회 40
- 잡담
-
- 하ㅅㅂ 펫샵에서 데려온 거 아니라니까 이거저거 트집 잡아볼라고 ㅈㄴ 툭툭 던지고 있네
- 13:29
- 조회 91
- 잡담
-
- 파양견 데려왔는데 아쉬운거 딱!!! 하나있음
- 13:29
- 조회 73
- 잡담
-
- 포인핸드도 품종견+나이 어리면 인기존나 많아
- 13:29
- 조회 81
- 잡담
-
- 근데 가정분양도 업자일 수 잇음??
- 13:29
- 조회 162
- 잡담
-
- 펫샵에서 사와도 유기하는 사람들 많아...
- 13:29
- 조회 34
- 잡담
-
- 강쥐들 너무 천사같지않냐ㅠㅠ
- 13:29
- 조회 2
- 잡담
-
- 나 밑에 고자글 보고 진심으로 웃음터짐
- 13:29
- 조회 50
- 잡담
-
- 마이쮸 토마토맛 존나 맛있어
- 13:29
- 조회 9
- 잡담
-
- 펫샵 홍보사진 보면 애들이 다 똑같이 생김
- 13:29
- 조회 14
- 잡담
-
- 본가 근처에 산이 있는데 여기에 흰고양이가 있대 누가 산에 유기하고 갔나봐 첨에 미용이랑 중성화 다 되어 있었대
- 13:29
- 조회 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