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하는댓도 없음 걍 다 동의하거나 같이 조롱해 요즘이라면 존나 욕했을글인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섬 놀러가서 정성스럽게 유기하고 오는 새끼들이 존나 악질임
- 13:28
- 조회 0
- 잡담
-
- 콜드브루라떼 오트로바꿀까 그냥 콜드브루 바닐라라떼로먹을까
- 13:28
- 조회 1
- 잡담
-
- 고속도로 휴게소에도 버리는사람 많아...
- 13:28
- 조회 8
- 잡담
-
- 보호소 봉사 간적 있는데 3시간인가? 봤는데도 내가 산책시킨애 보면 마음쓰이고 눈물나던데
- 13:28
- 조회 2
- 잡담
-
- 강형욱 프로 보면 문제견들 유기견 반 일반견 반이던데
- 13:28
- 조회 13
- 잡담
-
- 보아 인스타 머리 ㅋㅋ
- 13:28
- 조회 16
- 잡담
-
- 엄마링 대화 믾이 하는 덕들은 무슨 얘기해?
- 13:28
- 조회 9
- 잡담
-
- 유기견 보호소 봉사 다녀보니까 진짜 뭐든 책임감 가지고 끝까지 키우는게 선녀다 싶었오
- 13:28
- 조회 13
- 잡담
-
- 유기견플이니까 유기견 출신 우리집 둘째 자랑해야지
- 13:28
- 조회 108
- 잡담
-
- 키우는걸 좀 더 아무나 못키우게 하는것도 필요해보이는거같음 존나 책임감 가지게
- 13:28
- 조회 6
- 잡담
-
- 솔직히 난 왜 그렇게 동물을 키워대야하는 건지도 ㅂㄹ긴함 개 고양이 뿐만 아니라 뭐 희귀동물 분양샵 이런것들도 다..ㅇㅇ
- 13:28
- 조회 14
- 잡담
-
- 고양이 같은 원덬 키우는건 어때?
- 13:27
- 조회 24
- 잡담
-
- 보호소인척 하는 펫샵은 어떤건데? 지들이 번식시켜놓고 구조했다고 뻥치는거?
- 13:27
- 조회 93
- 잡담
-
- ㅅㅈㅎ 연예인 욕하는거보면 그 사안이 아니라 걍 그연예인을 욕하고싶은 심리가 더 커보일때 징그러움
- 13:27
- 조회 14
- 잡담
-
- 30대도 과자 먹어?
- 13:27
- 조회 137
- 잡담
-
- 근데 에스파 투어 안돌아? 강아지 완전 애기던데
- 13:27
- 조회 272
- 잡담
-
- 우리나라는 유기견 유기묘 줄이는게 시급하지않나
- 13:26
- 조회 93
- 잡담
-
- 펫샵이든 뭐든 이미 데려왔는데 어카라고 품종견 품종묘니까 파양해?
- 13:26
- 조회 98
- 잡담
-
- 보리 빛나는 밤 채널 아는 사람
- 13:26
- 조회 12
- 잡담
-
- 템플스테이 예약 성공한 사람 있나
- 13:26
- 조회 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