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팀이 어디에요 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보호소인척 하는 펫샵은 어떤건데? 지들이 번식시켜놓고 구조했다고 뻥치는거?
- 13:27
- 조회 8
- 잡담
-
- ㅅㅈㅎ 연예인 욕하는거보면 그 사안이 아니라 걍 그연예인을 욕하고싶은 심리가 더 커보일때 징그러움
- 13:27
- 조회 4
- 잡담
-
- 30대도 과자 먹어?
- 13:27
- 조회 22
- 잡담
-
- 근데 에스파 투어 안돌아? 강아지 완전 애기던데
- 13:27
- 조회 124
- 잡담
-
- 우리나라는 유기견 유기묘 줄이는게 시급하지않나
- 13:26
- 조회 62
- 잡담
-
- 펫샵이든 뭐든 이미 데려왔는데 어카라고 품종견 품종묘니까 파양해?
- 13:26
- 조회 51
- 잡담
-
- 보리 빛나는 밤 채널 아는 사람
- 13:26
- 조회 9
- 잡담
-
- 템플스테이 예약 성공한 사람 있나
- 13:26
- 조회 13
- 잡담
-
- 애기 키우려면 온 마을이 필요하다잖아 강아지도 똑같음 온가족이 함께 키우고 있다ㅋㅋ
- 13:26
- 조회 27
- 잡담
-
- 난 제주도에 들개문제 심각해진게 진짜 인류애 개박살임....
- 13:26
- 조회 111
- 잡담
-
- 펫샵을 패야지 막말로 저런 수법으로 당했다고 해도
- 13:26
- 조회 98
- 잡담
-
- 난 근데 일단 생명이 태어났으면
- 13:26
- 조회 19
- 잡담
-
- 유기견들은 이미 한 번 상처받은 애들이 많아서 생각도 못한 어려움이 생길수도 있음
- 13:26
- 조회 73
- 잡담
-
- 펫로스 한번 겪으면 그냥 길가다 우리애 같은 애만 보여도 눈물이 줄줄남
- 13:26
- 조회 7
- 잡담
-
- 보호소에서 입양갔는데 다시 보호소로 돌려보내진 강아지 표정 아는사람....
- 13:26
- 조회 15
- 잡담
-
- 난 돌 동물데려왔다고 빵빠레불면서 홍보하는 애들이 더싫음
- 13:26
- 조회 19
- 잡담
-
- 사찰들에 유기견.묘많다며
- 13:26
- 조회 19
- 잡담
-
- 예전에 애견미용 배웠는데
- 13:26
- 조회 96
- 잡담
-
- 남의 애기 강아지 고양이 보는게 젤 행복한 사람
- 13:26
- 조회 2
- 잡담
-
- 아니 뭔 펫샵서 이미 델고와서 키우는 사람보고 잘키워서 다행 이런말도 못하게 하냐
- 13:26
- 조회 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