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까 더쿠가 루머 올라오는게 느리다는 건 관리 규제보다도 고소 때문에 사려서 그런거 아니냐 https://theqoo.net/ktalk/4255357506 무명의 더쿠 | 12:06 | 조회 수 24 고소때문에 사려서 플을 늦게 타는거 아닌가...